신차를 그따위로 만들어 놓고....홍보책임자라는 인간은 소비자들이 신차가 좋은 줄을 잘몰라서 안팔리고 있다.... 그래서 홍보를 더 열심히 하면 곧 판매령 올라갈거다 요따구 소리나 해대고 있으니 망조가 들 수 밖에요..<br />
<br />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얼마나 까다롭고 보는 눈이 예리한데...어디서 홍보담당이란 넘이 가르치려고 들어??<br />
예전에 NSM7 고작 범퍼 디자인 바꾸는 F/L 런칭하면서 2천억 들였다는 개드립할 때 알아봤다능.<br />
범퍼 하나 바꾸는데 2천억 꼴아박는 회사가 안 망하면 누가 망하냐 싶. (당근 뻥이었겠지만요) 어쨌든 자기 색깔도 없고, 정체성도 없는 완성차 회사 아닌 완성차 회사로 이만치 연명한 것도 대단한 일이긴 합니다. =_=;;;
구형 5 에서 뉴아트 7으로 넘어왔습니다..<br />
사업소 갈 일 있어 올뉴7 보니 SM은 뉴아트까지 구나였습니다..<br />
<br />
눈에 보이 부분은 뻔질한데 자세히 관찰하면 원가 절감 엄청 들어갔더군요..<br />
<br />
과거 차에는 이 부분이 이랬는데 이번엔 왜 이렇나? 하고 물어보면<br />
기술이 많이 발전해서 굳이 그렇게 갈 필요가 없지 않느냐란 대답을 몇번 들었습니다..<br />
<br />
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