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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많이 틀어지면 단순 얼라이먼트 조정만으로 안돼고 ,, 무슨 축을 손봐야 된다고 하던데... 그럼 돈이 많이 들죠....
어디가 문제인지는 얼라이먼트를 봐서 데이터값을 봐야 나옵니다.<br /> 하체부품 어딘가가 (너클, 트랜스버스 링크, 쇼바, 스티어링기어) 변형된것 같습니다.<br /> 변형된 부분 교환후 다시 얼라이먼트 올려서 정상값인지 보면 됩니다.
차륜 정렬을 할때 캠버, 캐스터, 토우인의 각을 볼때 각각의 각이 너무 많이 틀어졌으면, 스티어링 휠(핸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고정을 하고 각각의 각도를 조정합니다.<br /> <br /> 차륜 정렬을 본 기사가 조금 게을러서 그런것 같은데, 스티어링 휠이 우측으로 5도정도 휘었다고 다시 봐달라고 하세요......<br /> <br /> 만약, 앞바퀴 유격 조금 커서 그렇다면 비용이 많이 깨지니 스티어링 휠을 뽑아서 좌측으로 5도 돌려서
5도 정도면,, 실제 운전하시는데 전혀 문제없지 않나요?
최근 얼라이먼트 했는데 업체 전문가가 말 하기를 이런 경우 축 자체가 문제다(위 유승남님 댓글처럼)<br /> 축을 교체해야 하는데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합니다. 얼라이먼트 해도 또 문제 생기는 경우 축 자체가 문제
김민중님 말씀이 맞습니다. 정식적으로 수리를 하실려면 하체부품교환 , 타이어교환 ,얼라이먼트 ... 돈좀 드릴껌니다..
혹시 하체를 다운 한적이 있거나... 사고 난적이 있으신가요 ? 경미한 사고라도 바퀴축쪽으로 사고가 나면 진짜 수리 잘해도 새차처럼 원상복구는 힘들어요. 보통 얼라이먼트가 안맞죠..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센타에 왔습니다 돈이 많이 드네요TT<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