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제너레이터(?)가 고장난걸까요?...충전이 안돼나 봅니다.
혼을 눌러서 소리가 우렁차면 배터리 문제는 아닙니다.<br /> <br /> 소리가 우렁차다는 가정하에......<br /> 시동모터 마그네틱이 불량<br /> 연료펌프나 필터불량<br /> 점화플러그나 배선 불량<br /> 지동차 열쇠로 시동을거는 곳(?) 불량 등등등이 있겠습니다.<br /> <br /> 소리가 작다면......<br /> 발전기 불량(계기판에 배터리와 주전자가 표시(?)<br /> 어딘지 모르는곳에서 누전
혹시 디젤차 입니까?<br /> 저도 그랬었습니다.<br /> 시동 안걸려서 밧데리 교체(교체한지 3년정도 된 것이라서..) 한후 또 시동이 안걸림..<br /> 유연근님 말씀대로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br /> 저는 연료필터를 갈고난 후로는 시동 불량이 싹 사라졌습니다.<br /> 디젤연료의 특성상 연료필터내에 수분이 쌓여서 얼어붙는 바람에 그랬었다네요.(양심적인(?) 카센터 사장의 말입니다.)
가솔린입니다.
제네레이터 수명이 다 된것 아닐까요?
연료필터나 연료펌프가 의심스럽네요.
제네레이터
엑셀레이터를 밟으면 시동이 걸리는 것으로 보아 연료펌프에 문제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br /> 점화플러그나 점화케이블,이그니션 코일이 수명이 다했을 때도 시동에 문제가 있습니다.
제네레이터가 고장이면 계기판에 밧데리 경고등이 점등될겁니다
계절을 탄다면 점화플러그도 의심
악셀 깊게 밟고서 시동이 걸린다면 연료계통 문제가 있을거 같내요.
엑셀러레이터를 밟았을 때 시동이 잘 걸리는데도, 제너레이터 문제일 수가 있나요?<br /> <br /> 저도 연료펌프나 연료필터 문제일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액셀레이터 페달을 밟으면 걸린다면 쓰로틀 챔버쪽에 카본이 많이 끼어서 그렇거나 isc밸브 의 고장, 카본으로 인한 고착일 가능성이 큽니다. 센터 들어가보시면 쉽게 원인 나올거라 봅니다.
쎄루모다요... 교환.... 51% 확신합니다.
제너레이터 가 아니라 알터네이터 입니다..<br /> <br /> 제너레이터는 아주오래전에 차량에 장착된 발전기구요..요즘은 교류발전기를 사용합니다..아마 수십년은 되었을겁니다.<br /> <br /> 직류발전기가 교류발전기에 비해 발전효율이 엄청 떨어져서 교류발전기로 교류를 생산해서 직류로 정류해서<br /> <br />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