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요새 거의 독점했지요, 아마 크라운베이커리도 못 버티고 곧 망할 것 같습니다. <br />
파리 애들은 모바일 업체 서로 와서 이벤트하자고 하는데 나머지는 반대로 하니 업체는 많고, 의사소통은 안되고 불보듯 뻔합니다. 그 과정에서 나오는거죠, <br />
어렸을 때 단팥빵은 밥 못먹는 애들이 먹는거였는데 요샌 하나에 800~1200원 정도니 말 다했습니다.<br />
마트에서 파는 샤니 제품들도 마찬가지고...빵만 팔아서 매출
답변감사드립니다.<br />
큐비콘이라는게 휴대폰으로 오는 현금쿠폰으로 보시면 됩니다.<br />
민중님 말씀처럼 어쩌면 가맹점문제보다 본사에서 관리를 잘 못한 책임이 커 보입니다.<br />
근데 한편으로 이 가게 위치가 아파트 단지(600세대 이상) 안 입니다.<br />
젊은사람이 지금까지 한번도 안 왔을리는 없다는 짐작입니다.<br />
지금까지 큐비콘을 한번도 안 해 봤다는데, 솔직히 이해도 잘 되지 않습니다.<br />
그
모른다는게 빵집잘못이든 본사잘못이든 그 업체는 흐름에 둔감한거고 <br />
마케팅에 더 신경써야할 입장서 답답하네요.. <br />
그런거 안해도 장사 잘되고 그런 마케팅안해도 괜찮을정도로 장사가 되는 상황이라면 모르겠지만 <br />
그건 아닌듯하구요 <br />
<br />
젊은 친구들 기프트콘같은 휴대폰쿠폰 많이 이용하는데 말입니다 <br />
정주호님 짐작처럼 주인은 아마 알고 있었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되네요 <br />
하긴 저는 안산에 거주하고 있는데 안산에서 크라운베이커리는 본적이 없네요. 그집 사장도 큐비콘이라는게 정말 무엇인지 모른다 하더라도 좀더 유연하게 대처하지 못한점이 아쉽네요. 또 이미 알고있는것 같네요.<br />
그래도 옛날엔 크라운베이커리 하면 최고였는데...무너져 가는게 아쉽네요.<br />
무너지는데는 이유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