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0시20분경 아들놈이 정보통신이용료(게임아이템)
10만원 가까이 결제를 유치원생이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걍 마구 결제를 ㅡㅡ;; 게임도 못하면서리..쩝..
스마트폰 게임 아이템 하나에 5.5만원 짜리도 있다니 어이가 없어요..
SKT에 전화해서 T스토어에서 처리후 연락 주겠다고 하고
제작사 게임x에 전화를 하고 인터넷으로 민원등록 했더니 72시간내에 결과 주겠다고 하는데...
게임회사 환불 상담원 전화는 죽어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상담원 통화량이 많아서 어쩌고 저쩌고
그래서 환불상담 ARS로 않가고 그냥 구입상담으로 ARS눌렀더니 그때서야
상담원이랑 연결이 되더군요 ㅡㅡ;;
속으로 무지 참았습니다. 아주 침착하고 이성적으로 통화를 했네요..
결과는 게임사는 72시간 이내
SKT는 원칙적으로 환불 불가능 그러나 T스토어측에 얘기해서 1주일내 결과를
주겠다고 하네요..
이거 정보통신 이용료 너무 허술하게 결제가 되네요 핸드폰 금액으로 일반상품
구매때 소액말고 큰금액은 인증을 받게 되어 있는데
정보통신이용료 명목의 게임 아이템 구매는 인증이 없어요..
이것도 인증을 받을수 있도록 정보통신법이 바뀌어야 합니다.
소액결제 민원 사이트도 가입했는데 만일 처리가 안되면 그쪽 통해서 문서로 처리를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