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k브로드밴드 쓰고 있는데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고 티비가 잘안나오는
그런 현상이 심해서 최근사이에 여러번 as를 받았는데도 해결이 안되더군요..
셋탑박스도 갈아보고 모뎀도 교체해보고 as기사님께서 이것저것 다 해보셨어요.
결국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하시면서 본사에서 사람들이 내려온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주변지역이 동시에 장애가 있었나봐요...
아무래도 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좀 운이 안좋아서 그럴수도 있지 라고 생각하고
넘겼고.. sk본사에서 사람들이 내려와서 월요일 중엔 해결할수 있다고 했는데
하루가 한참지난 지금 또 그러네요 ㅠㅠ
와싸다를 통해 가입해서 왠만하면 쓸려고 했는데 안될거 같습니다..
안그래도 혹시나 해서 상담 받아보니.. 위약금 없이 해준다곤 하더라고요.
그런데 원래 3년 약정을 했는데 할인 받은 금액은 될려줘야 할까요?
아직 1년이 안지나서 사은품값어치 만큼 보상하는게 원칙이지만.. 그건
안물어내도 된다곤 했는데요... 3년약정으로 할인받은 모뎀임대료 등등도
안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장애가 없었다면 계속 사용했을테니 안물어내도 되는게 맞는거 같고요
반대로 생각해보면 결과적으로 상품은 안물어낸다 치더라도 할인금은돌려줘야
할거 같기도 하고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