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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장만 있으면 안어렵습니다.
점화플러그 빼는 복스랑, 드라이버, 10파이짜리 육각렌치 있으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br /> 점화플러그 종류 확인하셔서 복스규격만 정확히 맞추시면 됩니다. <br /> 2종류인데 차종마다 약간 틀립니다.
인터넷에서 구입하신후 교체 하시면 될거 같내요.<br /> 저번 잠바가스켓이 새서 교체하는데 카센터 사장님이 교체하시는거 보니 간단하던데요.<br /> 토크 렌치 없이 하시더라구요.
하시는 김에 10만 킬로 간다는 이리듐으로 하시면 신경안쓰고 타실거 같내요.
점화플러그 맞는 딥소켓 준비하시고요.. <br /> 새플러그 장착하실때 적당히 조여주셔야 합니다.. <br /> 너무 세게 조이시다 엔진쪽 나사산 부러지면 일이 커집니다.. 요주의 하시구요.. <br /> 그것만 잘하시면 별로 어려운일 아님니다..
점화플러그는 잘못 조이시면, 엔진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카센터 사장님이야 수년간 하셔서 적당한 조임이 몸에 익으셨지만, 초보자들은 전혀 감이 없습니다. 매년 보수해야 하는 작업이 아닌한 전문가에게 맞기시는 것이 불안감이 없습니다.
조일 때만 조심하시면 됩니다.<br /> 조일 때, 손으로 조일 수 있을 만큼 조인 후 렌치로 90도 정도 더 조이면 됩니다.
연장값이 더 나갑니다. 그냥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가까운 카센타로 고고.
중랑구 면목동 삽니다. 가까운데 사시면 연장 빌려 드립니다....
끼우거나 빼거나 하실때 세라믹깨지기라도 한다면 엔진 분해하셔야합니다<br /> <br /> 아.... 정말 끔찍합니다. <br /> <br /> 그냥 센타가서 하세요.
플러그 잘못 조이면 문제가 커질수도 있으니 그냥 카센타로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플러그는 카센타에서 갈고 배선만 직접갈아야겠네요
6기통은 어렵습니다. 서지탱크를 내려야 해서요. 4기통은 할만합니다. 적정 토크도 그닥 어렵지는 않습니다. 글고 배선만 따로 직접 하신다고 공임 적게 받는거 아니니까 아예 다 센터에서 가시거나 직접 가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