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우체국 직원 업무과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1-12-27 12:21:14
추천수 1
조회수   1,207

제목

우체국 직원 업무과실...

글쓴이

백경훈 [가입일자 : 2003-02-08]
내용
집배원이 년말에 고생 한다는 것 잘 압니다.



하지만 우편물은 제대로 배달을 해야 하는데



한두번은 실수이다 싶지만



아파트 우체함을 열어보면 호수는 맞는데 동수가 틀린 우편물이 상당수



나오더라는 것..그 우편물은 귀찮아서 반송함에 넣어 버리는데



만일 중요한 우편물인데 제대로 받지 못해서 피해가 발생을 하는 경우



이건 분명하게 우체국 업무과실이지 않습니까?



혹 이런 사례로 부득이하게 피해를 보신분 계신가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지훈 2011-12-27 12:39:39
답글

우리 아파트에서는 경비실 아저씨께서 운편물을 잔뜩 들고서는 각 호수별 우편함에 우편물을 넣더군요.<br />

김성훈 2011-12-27 14:15:15
답글

전 예전에 구입했던 상품권이 등기로 오기로 되어있었는데 안 오길래 우체국에 전화를 해봤더니 담당 집배원 아저씨가 우유통안에 넣어뒀다고 하더군요.<br />
등기면 싸인을 받아야할텐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