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모 홈쇼핑에서 특정카드 청구할인(5%) 행사를 하길레
전자제품 2가지를 구입하였습니다
보통 메일로 발송되는 카드청구서를 확인하지 않았었는데
모처럼 청구서를 확인하던중 대금청구할인이 안된상태 이였습니다
홈쇼핑에 문의하니 잘모른다 하면서 카드사로 책임을 전가하네요
알아봐서 연락을 준다하는데 기분이 안좋습니다
만약에 청구서를 확인하지 않았으다면 지불하지 않아도 될 돈 몇만원을
홈쇼핑 측에 지불할뻔 했습니다
답을 기다리는 중으며 잘 해결되리라 생각됩니다만
혹시 모른니 그런 할인 행사시 상품을 구입하셨다면
반드시 확안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