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그럼 정숙성은 떨어지고 연비는 올라가는건가요? 528이 아니고 520이 되버렸네요. 가격은 어찌 되나요? 엔카에서 사진이 하나도 안보여요.
배기가스 관련 규제가 아니면 저렇게 다운사이징 할 이유가 없죠.<br /> 당연히 6기통엔진이 더 좋죠.<br />
미세조정을 해서 6기통 스트로크와 비슷하게 했다네요?
아무리 발광해도.....자연흡기 6기통의 호쾌한 매력은 어찌할 수가 없죠.....
사진은 다시 수정했어요 헥헥헥
부릉부릉~
b당인 저로써도 528i 와 a6 3.0t 중에 고르라면 아우디쪽에 한표줄것 같습니당 --;;;; 528i 도 나쁘진 않은데 아우디가 3000cc슈퍼차저에 가격도 더 싸다보니 매력적이라고 봐야죠
상태님... 골프 gtd 시내 주행 만하는 운전자에게 괜찮은가요??<br /> 터보엔진이라는데 가끔 한번씩 발봐줘야하나요??<br /> 윗글하고 상관없는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특이한 구매 계층일 순 있는데, 기존 528i 주행 성능 및 G37의 주행 성능 보고 나서 뜻밖에 장인어른께서 G37 구매한 외부인으로서, 그 정도면 닛산의 고성능 세단에 계속 고객을 뺏길 것 같다는~~. 솔직히 535i보다도 G37이 나은 것 같더군요.
535면 m37과 비교해야할듯합니다. 인피니티가 가성비는 정말좋긴하죠
K5 터보와 동급 모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