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월 16일 당사 창고 이전으로 인하여 배송완료 처리에 변동사항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존에 당사 사무실과 창고가 같은 장소에 있을시는 당일 배송분에 한하여서
당일 발송완료 처리를 하였으나
현재 사무실과 창고가 한시적으로 이원화 되어 운영되기에
당일 발송분에 대한 배송완료 처리가 명일 오전에 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18일 오전에 주문하시고 결제완료 하셨다면
종전에는 18일 저녁에 배송완료 처리및 배송완료 메일이 회원님들에게 갔으나,
당일부터는 19일 오전에 배송완료 처리및 배송완료 메일이 발송됩니다.
사무실과 창고가 일원화되기전인 2002년 1월까지
당일 발송된 제품에 대한 배송완료 처리는 명일에 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될 것입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하신는데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