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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백사십만.......인가요????? @_@~?
발전기쪽도 점검하세요..
십 사만이욤...요즘같은 모바일 시대엔 저정도 오타는 이해해 주셔야죰....
넹...쩝..가뜩이나 십만단위 넘어가면 영어도 잘 안되는뎅....
제너레이터에서 정상적인 충전이 안되는것이 아닐까요..
시동기 이상은 아니겠지요???
예전 카니발 탈때... 쎄루가 푸드득 안돌고.... 틱... 틱.... 그그 푸드득.... 걸려서 세루갈았는데요 ㅠ,.ㅠ 세루모다... 스타트모타 ㅠ,.ㅠ 시동기요 ㅠ,.ㅠ~
흠...제네레이터 란 놈이 범인일 가능성이 높군요...더 추워지기전 갈아야 될거 같네요...
제가 두번 그런적이 있었는데요.<br /> 당시 차는 LPG 차였었는데요<br /> 첫번은 타이밍벨트 때문에 (카센타서 갈았는데 알고보니 교체를 안했음)<br /> 두번째는 밸브 간극(? 간격) 조정 했었네요<br /> <br /> <br />
헉...역시 범인은 오리무중....더 중요한건...며칠전 점화 플러그 갈던 인도 녀석이 정상이라고 했다능...개인적시동 을 살작걸고 놓는 습관이 있는거 같아요...걍 시동 확씰히 걸릴때 까지 키를 돌린채로 있어야 할까나요...
이그니션 스위치 이상일수도 있습니다.
시동모터가 불량이면 그런 증상이 있습니다.<br />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힘차다면 그건 아닐테고<br /> 저는 특히 추울때는 시동 안걸리거나 시동후 초기 주행시 엔진 꺼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br /> 연료필터 갈고 드로틀 바디 청소 했더니 쌩쌩해졌습니다
시동은 순수 배터리 힘으로만 작동하기 때문에 알터 쪽은 아니구요.<br /> 발전기 없이도 배터리가 만충이면 시동걸고 50km 정도 달릴 수 있어요. ^^
연료모터 점검해 보세요. 제 차가 그 증상으로 한동안 속썪다가 모터 갈고 잡혔습니다. 연료압 레귤레이터 먼저 손 보시구요. 엔진까지 연료가 채워 있어야 하는데 위 두 부품이 고장이면 시동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