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9월말로 퇴사 처리했는 데 연말정산 서류를 가져 오라고 합니다.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1-10-19 15:58:03 |
|
|
|
|
제목 |
|
|
9월말로 퇴사 처리했는 데 연말정산 서류를 가져 오라고 합니다. |
글쓴이 |
|
|
최병도 [가입일자 : ] |
내용
|
|
안녕하세요?
13년 동안 다닌 직장을 지난 달로 퇴사했는 데 연말정산 서류를 가져오라고 하네요. 작년까지 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사이트에서 일괄적으로 조회 및 출력을 한 관계로 별도의 증빙을 모아 두지도 않았는 데 어떻게 가져 오라는 건지?
다른 회사로 이직한다면 새로운 회사에서 연말정산을 받는 것이 가능할텐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내년 초까지는 취업할 계획이 없습니다.
세무 분야에 잘 아시는 회원님의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