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신종 뺑뺑이네요...<br /> <br /> KT A/S센터 전화 ... ARS더군요. 몇가지 음성에 따라 번호를 선택하니 고객님의 휴대폰은 아이폰이니 대우수리센터로 연결해준다고 합니다... 통화품질문제인가 싶어 그걸 선택했더니 KT 로 연락하라고 전화가 끊어집니다.<br /> <br /> 다시 ARS 연결합니다. 대우수리센터에서 이번엔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걸 선택했습니다. 아이폰이니 애플에 연락하라고 하고 전화번호 알려주고 끊어집니다.
일단은 백업 미리 하셔야하구요.<br /> 1년이내면 무상 이구, 1년 넘으면 보험에 따라 유상일 겁니다.<br /> <br /> 리퍼 사유에 해당하는 것 같은데요.<br /> http://blog.naver.com/8315pink?Redirect=Log&logNo=30112098910<br /> <br /> 이것도 참고해보시구...<br /> http://www.cyworld.com/net9520/6935272<br /> <br
그냥 a/s 센터 방문하시면 되는데...
백업 하고 또 옮기는 작업은 직접 하시는게 좋습니다. 방법은 인터넷 찾아보시면 금방 하실 수 있을겁니다.<br /> A/S쎈터에서 안해줄려고 할겁니다...어떻게 하면 되는지 정도는 A/S쎈터에서 알려는 주겠죠
답변 감사드립니다..<br /> <br /> 예전에 신도림에 있는 A/S센터 가보니 사람이 너무 많더라고요... 가서 기다리려니 시간이 아까워서 미리좀 알고 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