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우선 as세너에 전화해 보시는게 좋을거 같내요.<br /> 아무래도 새로 사셔야겠죠..
고객 과실에 의한 파손은 수리 제외 대상이랍니다. 심재오님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아이콘 사진 멋지네요.
^^ 마음에 드시나요?<br /> 이쁜 따님께서 모니터 값이상으로 용돈 주실날이 오겠죠~
하하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역시 포기하고 살아야 될 것 같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
우리 아들분도 작년에 소니LCD TV하나 해드셨습니다.<br /> 재훈님의 마음... 이해됩니다.<br /> 갑자기 눈물이...
액정만 파손된거면... 옥션에서 해당 모델 액정 있는지 한번 검색 해보세요. ㅠ.ㅠ
우리이쁜조카가 스피커 덕트구멍속으로 작은공몇개 넣어주셨습니다 ㅋㅋ
델 컴플리트 케어 구매하셧으면 보상이 될텐데...<br /> 안타깝네요...
제가 A/V를 접은 큰 이유중의 하나가, 아들 녀석이 DVD 로 마루를 걸레질 하기 때문이었죠.<br /> 여러장 날려먹고 때려 치웠다는...<br /> <br /> 애들 있을때는 다 접어야 해요. 그냥 아이와 함께 시간을 ㅠㅠ;;
헉...!
액정만바꾸시면되겠네요 전 인터넷'노트수리'라는 곳에서 수리했습니다
우리 아들은 10년전에 아우디 A6 한 대 돌맹이 던져서 찍어 버렸습니다.<br /> 다 애들 키우다 보면 들어가는 양육비용의 일부분이다 생각하십쇼.
아 늦은 밤에 들어와보니, 이렇게 많이 아픔을 공감하시는 분들이 계신줄 몰랐네요. 컴플리트케어인데, 고객과실에 의한 파손은 처리 불가라고 했습니다. 액정만 파손된 거 같은데, 옥션에서 한 번 검색해봐야 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 컴플릿케어는 노트북만인거 같네요. 5년무상 어쩌구해서, 그건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ㅜㅜ 가슴이 아픕니다. 그나저나 a6는 정말 너무너무 슬프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