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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뒤 바꾸세요.
타이어 센서가 달려 있어 공임이 따로 들고 조금 귀찮아서 그랬는데<br /> 그 방법이 최선인가요?<br /> <br /> 그리고 제품 추천도 해주셔야 앞날을 기약(?)하죠...ㅠ.ㅠ
전 SUV 자나요... 차종이 달라서 ^^
차종은 다르지만 저도 SUV인데요. 윈스톰이요...
순정이 18 이 맞죠.19 인치로 바꾸시니 어떤점이 나아지셨나요?<br />
고속이나 코너링에서 좀더 안정적인 느낌이랄까 뭐랄까 별로 잘 모르겠어요.<br /> <br /> 연비는 조금 더 좋지 않아졌고요...
네.저는 그냥 타야겠네요<br />
아 편평비가 45 래서 승용인줄 알았네요.<br /> <br /> 다시 정정해서 그런 고급 타이어는 잘 몰라서... =3=333=3333 ^^
아... 기대했었는데요...ㅠ.ㅠ
저는 이번에 많이 알아보다가 미쉐린 래티튜드 HP 로 했습니다만, 이게 245/45/R19 가 있을래나 모르겠네요... 여러가지 면에서 가장 평이 좋더라구요.
아 참 그리고 4륜구동이면 전/후 타이어가 다르면 안됩니다. 2륜이시라면 몰라도... <br /> <br /> 235 / 50 쓰셔야 할 듯요. <br /> <br /> 235 / 55 R 19 101 V 259,000 <br /> 235 / 50 R 19 MO 99 H 266,000 <br /> 255 / 55 R 19 EXTRA 111 V 276,000 <br /> 255 / 50 R 19 EXTRA 107 V 286,000 <
아, 2륜입니다.<br /> <br /> 그럼 위에 언급하신 것 써도 되는거죠?
그렇죠. PT 4륜일 경우 전 후 타이어의 외경이 다르면 센터 디퍼렌셜 기어에 무리가 가죠.... 회전수가 차이나는게 역토크로 작용하니까요.... AWD 일경우 상쇄되는 기능이 있지만 그래도 제조사에서는 같은걸 쓰라고 명시하더군요.<br /> <br /> 전륜이면 좀 폭이 좁은게 낫습니다. 235/50 괜찮을듯요... 조금 외경이 늘어나긴 하겠지만 차가 힘이 있는 놈이니 괜찮을겁니다.
이해했습니다.<br /> <br /> 알려주신 쪽으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싼 타이어일수록 단단하고 오래 간다던데요. 잘못 알고 있을 수도...
제가 타이어 사용해본 경험에 의하면 타이어에 따라 장단점이 있더군요.<br /> 미쉐린,컨티넨탈,피랠리,금호,한국, 이렇게 사용해 봤는데 그중 오리지날 미쉐린이 가장 좋았습니다.
선택에 도움되는 말씀이셨습니다.<br /> 감사합니다.
미쉐린 강추 합니다. 국산 이 아니라 좀 거시기 합니다만....암튼 튼튼 하고 오래 가더군요...
헉, 미쉐린에 더 믿음을 주셨습니다.
미쉐린 보증기간이 10년인가 그럴겁니다. 물론 마모로 인한 건 제외이겠지요<br /> 10년 동안 변성이나 크랙에서 자유롭다는 뜻일 겁니다.<br /> 와싸다에서 얻은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