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부르지 말라는 이야기네요.. ㅎㅎ
울 직원 HP 놋북은 출장료 같은거 없이 직접와서 고쳐주던데요. 무상AS 기간내이긴 했지만요.
전 as 기간 지났거든요. 출장비가 빡세네요. 중국서 오나 봅니다. ㄷㄷㄷ
dell as는 악명이 높습니다..<br /> 저는 하드가 나갔더니 백업은 직접해놓으라고 하던데요....어떻게 하냐고 물으니..알아서..쩝..<br />
출장료만 7.7만에 기술료(공임)와 부품 교체비용은 따로 받던가요?<br /> 아니면 전부 포함 7.7만인가요?<br /> 전자라면 도둑놈 소리 들어도 할말 없을것 같습니다.<br /> 엘x이나 삼x 같은 국내브랜드PC의 경우 유상AS기간의 출장비용은 1~2만원선으로 알고 있는데,<br /> 출장료만 7.7만을 받은거면 도둑놈인듯....<br /> 델제품을 써본적이 없어 AS받은 경험이 없으니 뭐라 하긴 그렇지만,<br /> 델이 그
ㄴ 출장료 7.7만, 공임은 모르겠고요. 부품비용 따로. 부품이 중국에서 오는 배송료도 따로. ㅠㅠ <br /> <br /> 어쩔까 싶습니다.
데이터 백업 어느 업체에서도 지원해 주지 않습니다.<br /> 자기가 알아서 해야하죠. <br /> 기사에게 사정해서 해달라고 해서 해주면 모를까? 해주지 않습니다<br /> 이경우도 하드가 뻑 안난경우에만 거의 해줍니다.
데이터 백업 안해준 (개인)업체 저는 본적이 없습니다.
델은 무상기간 끝나면 사실상 as 포기하는게 낫다는 말이 많더군요..<br /> 요즘 가성비 쩌는 u2311h는 무상 5년이라 본전은 뽑겠더군요..
델은 그냥 A/S기간 지나면 버리는 물건이라 생각하는게 전세계 공통인듯...
하드디스크 사용조건에보면 데이타는책임지지않는다고 명시되있고, 삼성LG 삼보등에서 기사들에게 데이타백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br />
업체에서는 하드웨어 수리해주면 되지, 소프트웨어백업까지 책임질 의무는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