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저도 마지막사진에 ㅋㅋㅋ 2017년형 ㅎㅎ
저래놓고 가격은 올랐겠죠?
마지막 사진보면 <br /> <br /> 긍국의 자동차군요 ^^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free_pds&mode=view&num=111511<br /> 와싸다에도 올라왔던 글이네요. <br />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현기 엔진성능은 뭐 세계적으로 경쟁력있게 성장했구요 <br /> 전체적 발란스 미션,쇼바 튜닝도 예전에 비하면 발전했죠..<br /> 긍데 저런 눈에 안띄는 사소한거 절감질 하는거 보니<br /> 진짜 양아치네요...개 양아치...<br /> 어휴 치사하고 드럽다...그지같은 놈들
고로 현기차사면 두고두고 바봅니다.
저런 기능들을 절감하면서.... 가격만 안 올린다면 괜찮은거 같씀돠. <br />
처음부터 저런 기능이 없이 가격을 좀 저렴하게 했었다면?(그래봐야 푼돈이엇갰지만)<br /> 뭔가 손해본다는 느낌은 없지 않았을까요?
진짜..원가절감 쩌네요.. -.-;
현기차 실제 사고상황과 충돌테스트 자료를 보면서 의심이 드는게 <br /> 차량의 안전성 보다 충돌테스트에서 점수가 높게 나오도록 연구하는건 아닌지 의심이 듭니다.<br /> 충돌테스트는 항상 좋은 점수가 나오는데, 사고만 나면 휴지조각이 되어버리니...
저런 감성적인 기능들을 넣어 출시해야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br /> 일단 좋은 이미지 심어놓은 다음 은근슬쩍 빼버리는 거죠
그렇지요.... 차량의 강성을 높여서 그다음은 원가 절감이지요. 0.1t 강판두께를 줄이고 대신 공학적 메카니즘으로 충돌 테스트 잘나오게 설계하지요. 대신 정면 충돌이 아니면 철판이 휘어져서 난리지요.<br /> <br /> 원가절감을 해도 하면 안되는 부분 까지도 원가 절감을 하더군요.....<br /> <br /> 모닝의 경우 디스크 두께도 스파크에 비해서 얇고, 측면 충돌 방지 H빔형 지지대도 없더군요....<br />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