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오디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요것좀 해결 부탁드립니다.
AV게시판 > 상세보기 | 2004-01-15 21:16:09
추천수 0
조회수   182

제목

요것좀 해결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송남용 [가입일자 : ]
내용
또올려 죄송합니다.

댓글이 없어 다시한번 올립니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기기거래에 관한 내용인데 함 읽어보시구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내용인즉....





판매자 : A 씨

구매자 : B 씨

물 건 : 파워앰프

거래일 : 12월 14일



12월 중순경 : A씨가 B씨와 스피커교환중 파워앰프도 포함되어 있었음..

A씨는 B씨가 당시 프리앰프가 없어서 테스트를 할수없음을 알고 있었음..



12월 말경 : B씨 테스트 환경이 안되어 구매일로부터 약 보름이후에 스피커랑 물려봄. 앰프의 잡음이 발견되었으나 곧 없어지자 잘못들었거나 오랜만에 틀어서 그런가하고 생각하고 A씨와 교환한 스피커와 매칭이 안맞아 파워앰프를 장터에 내놓음.



01월 초순경 : B씨는 앰프를 장터에 내놓았지만 계속된 불발으로 판매가 늦어져서 이번주에 다른이에게 앰프를 판매했지만. 다른이는 테스트후 앰프의 문제를 발견하고 반품



01월 11일 : B씨는 A씨에게 반품요구..



[A씨의 입장] : 구입후 약 한달이 다된 지난 기기를 문제가 생겼다고 반품하는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됨. 테스트는 PC로도 가능함. 문제없이 쓴기기였으니 반품 불가 ?



[B씨의 입장] : 구입후 테스트 환경이 안되어 테스트도 못해봤고, 뭐 내가쓰기에는 별 문제 없으나 현재 스피커와의 매칭이 안되서 판매를 해야 하는데 판매시 문제가 됨 아마 기기노화로 인한 사소한 고장으로 추정되니 워낙 저가형기기라서 고치기가 애매해서 약간의 금액을 네고하고 반품요구.



사소한 경우이긴 하나 서로의 불편한 관계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렇게 회원님들의 뜻에 따르기로 하였습니다. 이글의 내용도 서로 합의 하에 작성된것입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회원 여러분의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강형은 2004-01-16 01:34:18
답글

기기 노후로 운반중에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저도 예전에 교환중에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요... 저의 경우에는 다시 맞교환을 했고 수리후.. 다시 그분에게 판매했었습니다.. ^^;;

강형은 2004-01-16 01:37:14
답글

음..그런데 이경우는 한분이 일방적인 손해를 감수해야 하는 상황이군요..수리하지 않는다면 못쓰는 물건이 되는 상황이니 --;;;..어렵네요.. 에구..답이 안되었네요.. 죄송합니다... 이런.. --a;;;

jimi6969@hotmail.com 2004-01-16 12:53:21
답글

앰프가 좀 오래된 모델이라면 이상없다가도 한달 사이에도 이상이 생길수 있으므로 a가 반품을 거절할수 있다고 생각되나 이 경우 도의적으로 어느정도의 수리비[기기 가격을 고려하여]를 돌려주심이 좋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만약 앰프가 고가이고 빈티지류가 아니라면

jimi6969@hotmail.com 2004-01-16 13:00:32
답글

반품을 받는것이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경우에도 a는 찝찝할수 있겠죠 취급관리상[별로 그럴일은 없지만]하자가 생길수 있는 그런 확률도 아주 없지는 않으니깐요. 다행히 저가 기기라고 하시니 사이좋게 손해를 반으로 나누시는것이 어떨까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