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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회사차 2010년 LPG모닝 1년 탔는데 브레이크 잡으면 차가 돌아갑니다...<br /> 일반 도로에도 그러니 비오는날 눈오는날은 목숨걸고 탑니다<br /> 본넷,문짝은 사람이 와서 부딛혀도 찌그러질 수준이구요<br /> 고속도로에서 연비주행하면 만원에 백키로는 탑니다만 속도가 80입니다...<br /> 요즘 도로흐름에 맞게 110주행이면 거진 3000알피엠...<br /> 그러다 브레이킹 한번해서 다시 속도올리려면 기름날라가는게
다른 차는 안타 봐서 모르 겠지만 현기차는 공임 연비와 차이 많이 납니다.그러고 차가 길들어지면 지금 보다는 연비가 좋아 집니다.
MDPS 이런거에 원가절감하는 현기차..... <br /> 싸구려 토크 센서(비싼거가 천원대면.....)써서 핸들 까르륵 거리고... <br /> 고장때 위험을 배제하기 위한 안전 장치도 부족하고.......
제가 요회사 밥을 좀 먹어봐서 이런저런 사정은 압니다만.. 요 집구석이 해가 갈수록 안하무인 입니다.<br /> 버르작머리를 고쳐줄 뭔가가 필요한데... 아마 해외에서 크게 한방 터트리지 않을까 싶네요..
거기다 뿌라스 알파가 바로 3기통 짜리 엔진이라는 겁니다.. 원래 4기통 짜릴 3기통으로 기통수를 줄였죠..<br /> <br /> 3기통은 예전 800cc 구 마티즈가 3기통이었습니다.<br /> <br /> 뭐 한마디로 3기통 마티즈 엔진에 출력 높혀서 1000cc로 둔갑쉬킨뒤 값은 엄청 처 받고 있는 것이죠..
3기통이던 4기통이던 기술적인 차이는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4기통보다는 3기통이 진동도 덜하고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 경차는 660cc인데 대부분 3기통입니다.<br /> GM(구 대우)나 현기차난 경차 엔진에대한 원천기술은 일본에서 사왔을겁니다.<br /> <br /> GM(구 대우)는 일본 스즈끼에서 알토를, 기아는 다이하츠에서 하이젯을 들여왔었습니다.<br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하도 기름값이 난리라 연비가좋을걸로 생각했던 모닝이었는데 그게아니었나보네요......염두에두고 잘생각해봐야될것같읍니다...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