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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모닝 연비와 핸들링...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1-07-19 15:41:56
추천수 0
조회수   1,195

제목

흠... 모닝 연비와 핸들링...

글쓴이

이준호 [가입일자 : 2003-11-18]
내용
모닝이 요사이 LPG 바이퓨얼 광고를 미친듯이 하는 이유가 있었군요...



지난주 구입한 모닝... 200km탄 현재 연비가 9.4km/L 나옵니다...

걍 신호위반 하면서 냅다 달려야 제대로 연비 나오나 봅니다...

헌데.. 꼬라지가 냅다 달릴 성능도 안되니 원....



이럴꺼면서 굳이 연비높인다고 기술도 완전치 않은 MDPS를 적용해 놔서리..

핸들링 최악입니다... 셀프정렬 해야 합니다... 속된말로 모도시가 너무 느리네요..

요 MDPS 제조업체에 계신 선배에게 물어봤더니.. 핸들링도 문제지만 전원에 문제

생기면 그야말로 먹통 된답니다... 원가절감 할게 따로있지..

더 가관인건 수출향은 예전 유압식 적용한다는 군요...



집사람 살살 타라고 샀는디... 후회가 쓰나미처럼 밀려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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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za@hananet.net 2011-07-19 15:55:34
답글

저도 회사차 2010년 LPG모닝 1년 탔는데 브레이크 잡으면 차가 돌아갑니다...<br />
일반 도로에도 그러니 비오는날 눈오는날은 목숨걸고 탑니다<br />
본넷,문짝은 사람이 와서 부딛혀도 찌그러질 수준이구요<br />
고속도로에서 연비주행하면 만원에 백키로는 탑니다만 속도가 80입니다...<br />
요즘 도로흐름에 맞게 110주행이면 거진 3000알피엠...<br />
그러다 브레이킹 한번해서 다시 속도올리려면 기름날라가는게

motors70@yahoo.co.kr 2011-07-19 15:56:14
답글

다른 차는 안타 봐서 모르 겠지만 현기차는 공임 연비와 차이 많이 납니다.그러고 차가 길들어지면 지금 보다는 연비가 좋아 집니다.

김동수 2011-07-19 16:03:17
답글

MDPS 이런거에 원가절감하는 현기차..... <br />
싸구려 토크 센서(비싼거가 천원대면.....)써서 핸들 까르륵 거리고... <br />
고장때 위험을 배제하기 위한 안전 장치도 부족하고.......

이준호 2011-07-19 16:08:17
답글

제가 요회사 밥을 좀 먹어봐서 이런저런 사정은 압니다만.. 요 집구석이 해가 갈수록 안하무인 입니다.<br />
버르작머리를 고쳐줄 뭔가가 필요한데... 아마 해외에서 크게 한방 터트리지 않을까 싶네요..

박진수 2011-07-19 17:51:07
답글

거기다 뿌라스 알파가 바로 3기통 짜리 엔진이라는 겁니다.. 원래 4기통 짜릴 3기통으로 기통수를 줄였죠..<br />
<br />
3기통은 예전 800cc 구 마티즈가 3기통이었습니다.<br />
<br />
뭐 한마디로 3기통 마티즈 엔진에 출력 높혀서 1000cc로 둔갑쉬킨뒤 값은 엄청 처 받고 있는 것이죠..

rokstars@kornet.net 2011-07-19 18:05:02
답글

3기통이던 4기통이던 기술적인 차이는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4기통보다는 3기통이 진동도 덜하고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본 경차는 660cc인데 대부분 3기통입니다.<br />
GM(구 대우)나 현기차난 경차 엔진에대한 원천기술은 일본에서 사왔을겁니다.<br />
<br />
GM(구 대우)는 일본 스즈끼에서 알토를, 기아는 다이하츠에서 하이젯을 들여왔었습니다.<br />

김광채 2011-07-20 12:25:55
답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하도 기름값이 난리라 연비가좋을걸로 생각했던 모닝이었는데 그게아니었나보네요......염두에두고 잘생각해봐야될것같읍니다...ㅡ_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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