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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담당하시는 분께 물어보니 확인후 전화주시기로 하셨다던데 전화는 아니주시고 자게에서 이러고 계시나요. 입금자명을 그렇게 해서 보내신 분이 정기영님 맞으시면 확인하셔서 환불받으세요.
구매자가 입금을 잘못했는지, 판매자가 실수로 누락를 했는지, 운영자가 불량업체를 수배했는지를 철저하게 밝혀서 퇴출이나 공개사과를 하면 되겠습니다......<br /> <br />
디자이녀님이 왜 떡을 사드셔야 할까요? 잘 이해가......
저한테 떡 사 주시면 안될까요? 배가 고프네요.
링크 클릭하니 떡은 없고 쟌슨빌만 덜렁거리고 있네요
제가 알기로는 환불보다는 물건을 원하셨는데, 결국 구매하지 못하셨나 보네요.<br /> 중간 과정이 어찌되었건, 공개사과도 나쁜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br /> 죄송합니다라는 말이 하기 힘든 문장이지만, 하다보면 그리 어려운 문장도 아닙니다.
가녀린 드쟈녀님이 뭔 죄가 있다구??? ㅜ,.ㅠ^
아마도 입금자를 다르게 해서 판매자가 누구인지를 몰라서 빼놓았던것 같은데, 애초에 입금자를 다르게 한것이 가장 큰 원인일겁니다.<br /> <br />
http://board.wassada.com/iboard.asp?code=freetalk4&mode=view&num=509674&page=0&view=n&qtype=user_name&qtext=정기영&part=board<br /> <br /> 디자이女 <br /> 2011-07-10<br /> 21:08:02 <br /> <br /> 둘 다 (주)AV와사람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br /> 근데 혹시 금요일에 담당자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