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Link: http://www.ihg.co.kr/shopping/shopping-detail.php
지인이 노트북을 구매한다고 해서 그동안 보았던 한성노트북을 구매를 했습니다. 리퍼를 주문할려고 재고확인하고 기다리니 없다고 하면서 다른 제품을 추천해서 그렇게 하시라고 하고 다음날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깨끗해서 기분좋게 윈도우를 까니 블루스크린이 뜨네요. -.-
제가 갖고 있는 usb와 cd로 확인을 하니 동일 증상이라 현장가는 길에 부천에 있는 a/s센터에 가서 확인하니 cpu가 불량이라고 하면서 재고가 없으니 반품을 권해서 이 제품이 맘에 드니 부품 올때까지 기다리겠다고 했습니다.
잠시 알아보더니 본사에 예비용이 있는데 지금 있는 i3-370m 보다 좀 좋은 i3-380이라고 하면서 하루를 기다려 달라고 하더군요.
다시 다음날 받아서 보니 하드가 통으로 잡혀있어서 주말에 하드를 두개로 나누어서 까니 이번엔 한/영 키가 먹지를 않고 랜, 사운드, usb 3.0 드라이버가 잡히지를 않더군요.
다시 오늘 인천 가는길에 들려서 주고 돌아오는 길에 받아보니 모든게 정상적으로 잡여 있더군요. 상담하시는 분이랑 확인하면서 홈페이지에 랜드라이버랑 vga카드 드라이버가 잘못 올려져 있는 걸 확인하였습니다.
사무실에서 이것저것 깔고 해보니 가격대 성능비로는 짱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컴초보에게는 좀 무리일것 같습니다.
다음에 현장용으로 산다면 더 좋은 사양으로 또 구매를 하고 싶어지더군요.
PS. 사양은 관련사이트에 있구요. 가격은 말씀드리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