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에 하제엠텍이라는 네비를 차에 설치했습니다...
HM-7MP X1이란 제품인데 매립전용에 맵피 맵을 쓰고 있습니다...
맵피가 익숙해서 이제품을 선택했었죠.......지금은 엄청난 후회가
그 제품을 하제엠택 본사에서 X3(CPU업글)버젼으로 보상교환해준다고 해서
저번주에 보상교환을 받았습니다.....근데 교환 받고나니 액정이 전체적으로 푸른색이어서
하제앰택에서 교환품을 다시 보상교환 설치 업체에 보내줬습니다...
근데 네비 설치업체랑 본사랑 작업비 때문에 싸우더니 결국 저에게 설치를 교환작업을 안해준다네요...ㅜ,.ㅜ;;
할튼 여차저차 해서 몇일째 제 트렁크에 네비 새 제품이 들어가 있네요..
기다려도 연락도 없고......
하제엠택에서는 제가 원래 장착했던점에 가지고 가서 교환받으라는데 거기서는
보상교환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AS기간과 상관없이 못하겠고 앞으로 AS도 모르겠다 하네요....
보상교환 받고 멍이 시퍼렇게든 제품 AS도 못받고 계속 사용해야될 실정입니다...
이거 감가상각비 제하고 환불받을수 있을까요???
참나 살다살다 어이가 없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