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비 설치업체랑 본사랑 갈등 땜에 중간에 꼈습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1-06-27 16:47:05
추천수 0
조회수   803

제목

네비 설치업체랑 본사랑 갈등 땜에 중간에 꼈습니다....

글쓴이

박태종 [가입일자 : 2008-12-08]
내용
작년 11월에 하제엠텍이라는 네비를 차에 설치했습니다...



HM-7MP X1이란 제품인데 매립전용에 맵피 맵을 쓰고 있습니다...



맵피가 익숙해서 이제품을 선택했었죠.......지금은 엄청난 후회가



그 제품을 하제엠택 본사에서 X3(CPU업글)버젼으로 보상교환해준다고 해서



저번주에 보상교환을 받았습니다.....근데 교환 받고나니 액정이 전체적으로 푸른색이어서



하제앰택에서 교환품을 다시 보상교환 설치 업체에 보내줬습니다...



근데 네비 설치업체랑 본사랑 작업비 때문에 싸우더니 결국 저에게 설치를 교환작업을 안해준다네요...ㅜ,.ㅜ;;



할튼 여차저차 해서 몇일째 제 트렁크에 네비 새 제품이 들어가 있네요..



기다려도 연락도 없고......



하제엠택에서는 제가 원래 장착했던점에 가지고 가서 교환받으라는데 거기서는



보상교환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AS기간과 상관없이 못하겠고 앞으로 AS도 모르겠다 하네요....



보상교환 받고 멍이 시퍼렇게든 제품 AS도 못받고 계속 사용해야될 실정입니다...



이거 감가상각비 제하고 환불받을수 있을까요???



참나 살다살다 어이가 없어서....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박태종 2011-06-27 16:53:05
답글

아참...부산에 업체이름을 안썼네요.....보수동에 성진상사라고 아주 거지 같은 업체이니 부산분들 절대 가지마세요..,......소비자를 거지로 아는 업체입니다...작업도 얼마나 성의 없이 하던지...

김성훈 2011-06-27 16:54:15
답글

보수동이라...<br />
근데 원래 제품에 문제생기면 판매점에서 책임지는게 아닌가요?<br />
무슨 똥베짱으로 그러는지...

조우룡 2011-06-27 17:12:56
답글

닥치고 소보원에 접수부터..... ㅜ,.ㅠ^

최준 2011-06-27 17:12:57
답글

세월이 어수선하니 별의별 일들이 다 생기는군요.

박태종 2011-06-27 19:34:58
답글

소보원에 접수 하면 효과 있을까요??????? <br />
걍 참아볼까 하다가 지네들끼리 하는짓이 너무 밉상이네요.........제가 뭘 잘못했다고 이리가라 저리가라//

유종범 2011-06-27 21:58:02
답글

글정황상으로 봐서는 네비장착업체는 당연히 작업비 따로 받아야 하는 상황이니 업글을 하고 싶으시다면 문제 있는 제품 교환 받으셔서 장착비 별도로 지불하고 매립하시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매립업체야 업그레이드에 대한(제품의 하자로 교환했다면 모르겠지만..) 재매립을 해줘야할 의무는 없을거 같습니다..

박태종 2011-06-27 22:20:17
답글

유종범님 업그레이드시 작업비용은 하제앰택에 제가 지급했습니다<br />
무상으로 보상교환받은것두 아니고요 제가 하제앰택에 보상교환 받으면서 지불한금액에는 업체 작업비 삼만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보상교환을 받았다고 해서 추후 as를 나몰라라 한다는게 문제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