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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렉 2.0 잠깐 시승해봤는데요.. 괜찮습니다.<br /> 2000CC라 답답할거 같다는 생각은 기우였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겁니다.<br /> <br /> 그도 그럴것이..<br /> 렉스턴 초기모델이 2900CC에 120마력 토크 24~5의 무쏘290엔진 이었습니다.<br /> <br /> 렉스턴 신형이 나오면서 커먼레일 로 바뀌면서 개선이 된것이구요.<br /> <br /> 2000CC 엔진이지만 엑티언에 들어가는
캠핑용 짐 가득 싣고 sm7 2.3이 액티언 스포츠 2.0을 못잡더라구요....
액티언스포츠 토크발이 있어서 초반에는 좋으나 결코 sm7 2.3 고속에서 못잡습니다. <br /> 두대 다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148 마력이면 충분히 220키로 나오겠네요...<br /> 과거 렉스턴은 길가에서 출발시 더뎌서 끼어드는 스트레스 많았습니다.
클럽 렉스턴 동호히 가시면 정보와 시승기 많습니다 거의 만족하는것 <br /> 같습니다 전RX6브라운 에디션인데 아주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br /> 안타본 사람들은 쌍용이란 선입견이 있어 잘 추천을 안하는데 막상<br /> 타보면 180도 생각이 다 바뀌더군요
제가 여기서 로디우스 삘 받아서 알아봤습니다<br /> <br /> 로디우스 : 2700cc, 출력 165, 토크 34.7<br /> 카니발 ...: 2200cc, 출력 197, 토크 44.5<br /> <br /> 뭔가 잘못되었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박진수님 댓글 보니 격세지감이 느껴지네요
아 그렇군요 정보들 감사드립니다. 2천cc도 괜찮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