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텔레마케터의 전화를 대하는 마음의 자세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1-06-02 09:47:43
추천수 0
조회수   666

제목

텔레마케터의 전화를 대하는 마음의 자세

글쓴이

조용상 [가입일자 : ]
내용
아래 현대카드 암보험 얘기를 들으니깐, 요새 어지간히도 배배꽈서 상품 만들어놓고 먹잇감 찾아다니는 장사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갈수록 교묘해지고 그럴듯하지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결정적인 몇 가지를 숨깁니다.그건, 거의 대부분 확률과 통계죠. 저도 사실은 확률통계에 매우 취약하기 땜시, 일단은 의심을 하고 봅니다.



가장 중요한 마음의 자세는



"내가 필요하면 내가 찾으러다니지, 니가 전화할 때까지 기다리지도 않았다..."



하는 겁니다.



그래서 무슨 카드회사 보험회사의 전화는 거의 대부분 단번에 끊어버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채진묵 2011-06-02 11:01:56
답글

저는 요즘 카드사 어쩌고 하고 전화 오면<br />
<br />
"하실 말씀 있으시면 이메일로 보내세요."<br />
<br />
하고 끊어 버립니다.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