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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자 블룸버그 보도는 있었는데요. BMW 대장인 Norbert Reithofer가 공장 증설과 관련 몇 개 국가 <br />
후보지 선정 작업을 하는 것으로 보도됐더군요. 이사회에서 공식 발의된 사안이라 증설은 확실해 보입니다.<br />
사업 하기 힘든 나라는 맞는데 BMW면 온갖 특혜와 기타 등등의 알파 조건이 뒤 따르겠지요.<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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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nich-based carmaker is evaluatin
자동차와 같은 경우 관세 때문이 아니라 아마도 운송비와 부품의 조달이 늦어지는데 따른 A/S가 늦어지는 문제 등에 의해서라도 잘 팔리는 나라나 그 인근 지역에 라도 하나 정도의 공장은 만들려고 하지 않을까요?<br />
A/S를 위한 기지로 사용을 할 수도 있고 말입니다.
머 아직은 후보지 중 어디로 결정될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품질이 우선인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비정규직을 먼저 고려한다고 생각하기는 힘들겠죠. 국내에서는 개듣보 취급하는 GM도 그런 식으로 하지는 않고요.<br />
우리 기준으로 볼 필요 없을거에요.<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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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국내 생산분이면 국산으로 수입차 관세와 무관하게 판매가 되겠죠. 국내 법인이 국내에서 생산하는 차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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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업의 기본 철학 이라는게 ‘생산 라인은 시장 따라서 간다’고 본다면 답은 명료 하네요.<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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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2010년 라틴 아메리카와 캐러비안 지역의 합쳐서 20,000대 정도인데 반해 - Chile (2,240 units / +102%), Argentina (4,279 units / +57%), Brazil (9,886 units / +55%) and Colombia (2,203 units /+26%) -, <
저는 확실하게는 모릅니다. 저도 전해들은 소리라서요. 르삼, 대우가 수출용 보다 내수용을 더 비싸게 <br />
파나요?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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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가 지금 판매 가격에서 물류비와 비용을 모두 제하고 팔지 않는다에 18원 겁니다 <br />
ㄴ 이건 좀 억지스럽네요. 전 모두 제하고 팔지 않는다에 1000원 겁니다. <br />
바보 아닌 다음에야 누가 모두 제하고 팔겠습니까. 그래도 프리미엄 브랜드인데... <br />
제 뜻은
알라바마 주정부에서 거의 공짜나 다름없이....<br />
농업이 주 산업이었던 시골인데 농업도 한물가고 인구도 줄고 손가락만 빨고 있다가 <br />
엄청난 고용과 세수를 확보할수 있는 자동차 공장을 유치한거죠.<br />
공장 오픈할때 정계 최고위급들이 참석.<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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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나라?<br />
정상적으로 땅싸고 건물 짓고 하려면 금융비용으로만 따져도 엄청납니다.<br />
현대는 중국만 해도과 현지 법인이 여러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