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옴니아2 보상 안이 나왔군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1-04-27 10:21:14
추천수 0
조회수   1,914

제목

옴니아2 보상 안이 나왔군요~

글쓴이

이지강 [가입일자 : 2000-05-16]
내용
Related Link: http://www.fnnews.com/view

삼성은 예상보다 화끈하게 들고 나왔네요,

과거에 애플도 보상이 10만원 선이었던 걸 생각하면 상당히 파격적입니다.

다만 시점이 늦어서 먹지 않아도 될 욕을 먹네요~



사과의 기술인가 하는 것이 생각나는데,

제일 중요한 것이 타이밍이었던 것 같습니다.

http://dayofblog.pe.kr/1710



여튼 시점을 놓쳐서 맛이 간 사람들이 유독 많은 요즘입니다.

특히 농협 회장이란 사람은 자기 책임 아니라고 아직도 한다죠,

어서 낙하산 제도가 없어져야 합니다.



다들 건강하시구요~ 좋은 하루되세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khg9728@daum.net 2011-04-27 10:28:26
답글

삼성+통신사=20만원<br />
이정도면 어디야 해야지 <br />
좋던 나쁘던 그당시 1년반전에 산기기를<br />
지금나오는 갤2 같은제품으로 교환 해달라고 떼쓰니<br />
거지 근성 이라는 말도 나오더군요ㆍ<br />
앞으로도 이런 사 례 를 악이용 하는 인간들이 늘어나겠군요ㆍ

nine99@paran.com 2011-04-27 10:29:36
답글

사과의 기술...<br />
애플의 신기술인줄 알았어요... ㅎㅎ

박성순 2011-04-27 10:33:11
답글

옴레기(옴니아 + 쓰레기)를 쓰면서...<br />
삼성이 쓰레기를 생산하는 회사임을 만끽하면서 살고 있습니다.<br />
거기에 더해서...<br />
쓰레기 처리하는 방식은 더욱 기발하네요.

구창웅 2011-04-27 10:35:46
답글

소나타 구입해서 타고다니다가<br />
그랜져 신형으로 바꿔달라할 기세.<br />
<br />
전 왜 보상해 줘야하는지 이해 못 하겠군요<br />
구입자들의 정보력 부제를 어찌 생각치 못하고.<br />
<br />
<br />

박성순 2011-04-27 10:39:59
답글

20년전 쯤 될 겁니다.<br />
삼성표 가정용 무선전화기가 잘못 생산되었다고...<br />
신문에 크게 광고내면서 교환해주겠다고 하더군요.<br />
<br />
마침 제가 구입해서 사용하는 그 전화기 였고...<br />
긴가민가 하면서 에이에쑤센타에 가지고 갔더니만......<br />
정말 전화기를 바꿔주더군요.<br />
것두 아주 좋은 고급형 무선전화기로....<br />
그 당시 어려운 신접살림을 하던터에...정말

정양식 2011-04-27 10:40:58
답글

옴니아1 집에 굴러다니는걸로 업글해야하나..;

구창웅 2011-04-27 10:42:22
답글

<br />
20만원이면 좋은 대안인데 그것마져도 싫다니.<br />
도데체 무슨 심보인지.<br />
<br />
삼성이 탐탁치는 않치만, 옴니아 보상집단의 작태도 그닥 상큼해지 않습니다.<br />
<br />

엄광섭 2011-04-27 10:48:31
답글

윈도우 모바일폰중에 성능상의 이유로 긁으면.. 모두다 옴니아2보다 심하면 심했지 덜하지는 않을텐데.. <br />
솔직히 저 까페에서는 무얼 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br />
할부금 없애달라? 누구는 30만원 누구는 10만원남았는데? 어떻게 하죠? <br />
10만원만 남은사람은 어쩌라고요?<br />
왜 다시삼성제품구입에 메리트만 주냐? 그럼 보상판매를 자사꺼를 하지 아이폰사는데 보상해주겠습니까?<br />
마누라랑연애시

김종백 2011-04-27 10:48:37
답글

환기님// 뭔가 잘못 생각하시는 듯하군요,,,속은 사람이 항상 잘못이고 그피해를 받아야 그게 정의입니까?<br />
<br />
전 옴레기 사용자는 아니지만 국내최대스마트폰까페 스탭경험으로써 많은 얘기들을 듣고 겪어보고 했었죠.<br />
정말 고생들 심하게 하신분들 많습니다.<br />
<br />
그리고 14일 철회라고 하셨는데 옴레기의 고질적인 문제들은 초창기에 발견되서 교품연속으로 이어지는<br />
경우도 있었지만 대부분 그

김종백 2011-04-27 10:51:04
답글

대부분이라 어떻게 판단하기 그렇군요,,,,물론 윈모의 문제도 많았지만 삼성과 통신사의 발적화기술(?)도 한몫을<br />
했습니다.<br />
이번 보상건도 사실 그냥 소비자만 안티;삼성으로 만들뿐 다른건 없을 줄 알고 그렇게들 지냈는데<br />
갑자기 삼성전자임원이 옴니아보상안을 생각해보겠다 라는 한마디에 지금처럼 된

김종백 2011-04-27 10:52:23
답글

겁니다....<br />
<br />
에잉;;;;; 크롬으로 쓰니까 짤리네요,,,댓글이;;;킁<br />
<br />
거지근성이니 하시는 심한 말씀은 제가 소개해드리는 까페에 가셔서 한번 해보시면 엄청난 환영(?)을 받으실겁니다..ㅎㅎ

구창웅 2011-04-27 11:00:42
답글

<br />
삼성전자 임원이 보상안 제시하면 그대로 수긍하면 되지 뭐그리 말이 많을까요?<br />
속은사람은 항상 잘못이고 피해를 받아야하냐구요?<br />
예, 그렇습니다.<br />
<br />
<br />
그래봐야, 있지도 않은정의 들먹이며 스마트폰 보상을 빙자한 그지근성.

이현우 2011-04-27 11:06:45
답글

저게 좋은 조건인가요? <br />
할부금 남은 사람만 보상한다는 걸로 봐서는 <br />
20만원으로 남은 할부금이랑 위약금 떨어줄테니 <br />
우리 기계 다시 사라는 정도 같은데요.. <br />
다시 노예가 되는 조건으로 <br />
노예에서 해방시켜주는 것도 혜택이라면 혜택인건가..?? <br />
<br />

전성환 2011-04-27 11:11:46
답글

일단 삼성 옴니아2를 써보시고 댓글 다는게 제일이고요<br />
처음 삼성이 어떻게 홍보했는지 확인한다면 삼성 욕하실겁니다

김성진 2011-04-27 11:16:46
답글

구입자들의 정보력 부재라......<br />
소비자는 꼭 전문가일 필요가 있습니까<br />
제품은 광고를 보고 사는거에요<br />

구창웅 2011-04-27 11:20:52
답글

그 광고가 사기라는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었습니다.<br />
<br />

최준렬 2011-04-27 11:24:35
답글

저도 옴2를 쓰다 아이폰으로 넘어 왔습니다만...<br />
안쓰신 분들은 모를 껍니다.. 그 말도 안됨...<br />
<br />
그리고 보상안에 대해 한말씀 드리자면..<br />
요즘에 대충 신형 스마트 폰으로 번호이동하면 남은 위약금도 대신 내주고<br />
기계도 공짜로 주고 가입비도 안받고 채권료도 안받고 막 그럽니다..<br />
월 사용료만 내면 되더군요...<br />
<br />
20만원 보존해주는걸 감사히 생

류준철 2011-04-27 11:29:11
답글

참나......지금 이게 일반 가전제품 얘기인가요?<br />
고객이 기름값 버스비, 하루 반나절 까먹어 가면서 서비스 센터 왔다갔다 한건요???<br />
<br />
구창웅씨.....삼성임원이 하라는대로 받으라고요???<br />
만일 당신이 신차 사서 고속도로 같은데서 시동 꺼져도 당신의 정보력 부재였다라고 생각 할껍니까??

구창웅 2011-04-27 11:30:38
답글

.<br />
그럼 보상해주지마. !<br />
<br />
옴니아 사용자도 보상 안 받겠다고 하고.<br />
계속 카페 만들어서 안티 삼성하면 되겠지요?<br />
<br />
<br />
<br />
<br />
<br />

김성진 2011-04-27 11:31:05
답글

'누구나 알고 있다는 사실' 이 말씀은 아닌것 같습니다.<br />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사람들만 구입한 것이 아닙니다.<br />

최준렬 2011-04-27 11:33:05
답글

이전에도 몇번 그랬듯... 이번도 간보기가 아닐까 싶습니다..<br />
<br />
" 공식 발표가 아니다"... 정도?

구창웅 2011-04-27 11:34:18
답글

<br />
그러니 제 이야기는.<br />
<br />
애시당초 개쓰레기 같은 삼성제품을 구입한게 잘못이다. - 이겁니다.<br />
<br />
여러분 대부분 현기차 욕하시죠?<br />
<br />
그러면서 대안은 없어서 현기차 구입하시잖아요?<br />
<br />
옴니아같은 경우는 구입자의 정보력 부족입니다.<br />
<br />

이현우 2011-04-27 11:35:19
답글

일차적으로 옴니아같은 저질 제품을 <br />
백수십만원씩주고 구입한 소비자들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만<br />
저런 정책을 혜택이라고 불러야하는지도 좀 의문이네요.<br />
<br />
저 정책을 보고 있으니 생각나는게 있어요,<br />
시골에 가면 마을에 1년씩 상주하면서 <br />
할아버지 할머니들 모아놓고 꼬드겨서 <br />
형편없는 건강제품 같은걸 수백만원씩받고 할부로 파는 장사치들이 있습니다.<br />
할아버지

moolgum@gmail.com 2011-04-27 11:36:24
답글

정보력 부재가 아니죠. 제품 팔때 과대.허위광고 했는데 그게 사용자의 정보력 부재라구요. ㅡ,.ㅡ; <br />
그럼 구창웅님은 모든 전자제품 사실때 도대체 뭘 근거로 구입을 하시는지요. 제품 분해 해보고 구입하십니까.

조영하 2011-04-27 11:42:04
답글

일단 제 옴레기1도 20만원 받을 수 있겠네요. 옴레기1도 해주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음.<br />
옴레기1을 써보고 2는 쳐다보지도 않았었는데....<br />
<br />
저야 온가족 50% 할인이라 보상기변을 해야해서 20만원 깍아준다면 갤럭시2로 해야 할 듯 합니다만.

구창웅 2011-04-27 11:44:50
답글

<br />
전자제품살때 특히 삼성꺼는 안삽니다.<br />
그러면 됩니다.<br />
<br />
<br />
그리고 정보력의부제는.<br />
당시 스마트폰의 사용 목적과 기기의 성능 운영체제를 면밀하게 생각하셨다면 <br />
삼성 사기꾼들의 허의 광고에 속지 않았을 겁니다.<br />
<br />
홍삼 액기스를 사려고 했는데<br />
허위광고에 속아서 홍삼 즙 을 구입한경우와 같습니다.<br />
<br />

김종백 2011-04-27 11:58:20
답글

구창웅님은 스마트폰 써보셨나요? 혹은 지금 쓰고 계신가요? 스마트폰의 개념을 모르시는군요,<br />
일반 가전제품도 아니고 일반 휴대폰도 아닙니다. 스마트폰이죠(물론 사용자들이 스마트해야한다는얘기도있지만;;) 옴니아 " 전지전능" 광고 씨리즈 보셨나요? 그리고 그당시(옴니아1)는 윈모밖에 선택의 폭이 없었죠.<br />
삼성의무리수라고 봅니다...지금도 기술력이라는게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것을,,,,,<br />
그냥 믿고 산

김기훈 2011-04-27 12:01:13
답글

옴니아 산사람이 잘못이라는 이야기네요.... 이런걸 거지 근성으로 이해를 하다니....<br />
<br />
물론 구형 그랜져를 신형그랜져로 바꿔달라고 하는 것은 거지 근성으로 이해를 할수 있습니다.<br />
<br />
하지만,,... 구형 그랜져를 팔았으면, 엔진 망가져, 미션 망가져, 운행상의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데....<br />
<br />
그것을 os 업그레이드로 개선을 해야하는데... 망할 ms 모바일은 6

김기훈 2011-04-27 12:02:45
답글

전 참고로 아이폰 유저입니다. 삼성 폰 안산거 다행으로 생각합니다.<br />
<br />
다음폰은 스마트 폰이 아닌 일반 폰 살예정입니다.

고용일 2011-04-27 12:14:26
답글

산 사람들보고 뭐라 할건 아니죠 <br />
사기사건이면 <br />
사기꾼이 나쁜놈이지..사기 당한 사람은 뭘 좀 모르는 사람일뿐..<br />
무식한게 죄가 되는 시대기는 합니다만..

강신구 2011-04-27 12:20:01
답글

이제는 물건사고 하자가 있어도 조용히 지내야 되겠군요. <br />
<br />
왜 내가 잘못샀으니까.<br />

김성진 2011-04-27 12:23:12
답글

L 그것보다는 잘 알아보고 구매하자 그런 말씀으로 들어주세요<br />

고용일 2011-04-27 12:29:16
답글

그러고 기사를 빙자해서 광고해준 찌라시 놈들도 반성해야 합니다<br />

windouz@korea.com 2011-04-27 12:48:11
답글

솔직히 왜 보상을 해 줘야 하는지 몰겠네요<br />
진작에 계약 철회를 하지 쩝 ^^;;;

이기철 2011-04-27 13:14:36
답글

가끔 느끼는 바이지만,,, 환기님 참 말씀 함부로 하십니다.<br />
<br />
환기님 때문에 제가 졸지에 거지근성 가진 놈이 되었네요..<br />
<br />
사기 당하면 당한놈이 바보라는 겁니까?<br />
<br />
정확히 알지도 못하면서 일단 내뱉고 보자 입니까?<br />
<br />
구형폰 맘에 안든다 신형 폰으로 교체해달라고 떼쓰면 오케이 검토해보마 이럴까요?<br />
<br />
삼성이 보상안을

이재진 2011-04-27 13:18:18
답글

정보력 부재라.. 무슨 물건 살때 공부하고 사야 되나요? 어느 정도 알고 사면 좋기야 하지만, 물건 살때 공부 하면서 산다는 건 쫌 말이 많이 안되지요

한은복 2011-04-27 13:35:14
답글

말씀을 너무 까칠하세 하셔서.. 오해의 여지가 있습니다.<br />
<br />
그냥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였더라면 좋았을텐데 ... 정도 내용이신거 같습니다.<br />

이기철 2011-04-27 14:10:30
답글

왜 보상해줘야 하는지 모르겠다는분,,, <br />
<br />
정말 모르니까 그런말씀 하시는겁니다.<br />
<br />
알기 쉽게 예를 들어 설명하면 신차 출시됐다고 해서 새차 뽑았는데,,<br />
<br />
그차 산지 얼마 안돼 그차 단종시키고 비슷한 외양에 다른 엔진 단 새차 출시해서<br />
<br />
사람 맘상하게 한거까지는 뭐 그런대로 참을수 있습니다만,,<br />
<br />
이놈 차가 멀쩡히 잘가

이기철 2011-04-27 14:14:06
답글

삼성+통신사=20만원 <br />
이정도면 어디야 해야지 <br />
좋던 나쁘던 그당시 1년반전에 산기기를 <br />
지금나오는 갤2 같은제품으로 교환 해달라고 떼쓰니 <br />
거지 근성 이라는 말도 나오더군요ㆍ <br />
앞으로도 이런 사 례 를 악이용 하는 인간들이 늘어나겠군요ㆍ <br />
<br />
<br />
이말을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지만,,, 그지근성이란 말을 하는 사람도 있다,,, 이렇게 해석해야합니까

이기철 2011-04-27 14:18:53
답글

교환해달라고 떼쓴적 없습니다.<br />
<br />
지금 제가 옴니아2와 아이폰4를 같이 사용하는데,,, 옴니아로는 지금 인터넷조차 제대로 안됩니다.<br />
<br />
거의 모든 업그래이드 종료된지 오랩니다. 핸드폰 특히 스마트폰은 한번 사서 쓰다 망가지면 버리는<br />
<br />
그런 가전제품이 아닙니다. 환기님 어떤 폰을 쓰시는지 몰라도,, 다른 핸드폰 다 프로요나 진저브레드로<br />
<br />

함영민 2011-04-27 15:16:25
답글

14일이내에 환불받지 그랬냐 시는데 보통 새폰을 사면 어떻게든 잘 써볼 생각을합니다 그렇게 쓰다쓰다 안되니 문제입니다. 그러기엔 14일은 너무 짧다는... 그리고 대부분은 교환이나 환불을 바란게 아니고 사후지원을 바랜거죠...

김종백 2011-04-27 15:31:15
답글

이기철님의 말씀이 가슴 절절이 와닿는군요...실제 당해보지 않고 남의 행동이나 말을 폄하하는건 무리가 있다봅니다.<br />
전 이전 부터 이런 내용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ㅜ..ㅜ

최봉환 2011-04-27 16:21:03
답글

음 당시 HTC 가 몇몇 윈모폰을 만들었는데 훨씬 최적화도 잘되고 잘 돌았습니다. 옴니아1의 경우 그전에 나온 LG제 윈모폰보다도 안정성은 나쁘고, 더 좋은 하드웨어로 같은 체감 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br />
그당시 문제는 MS의 정책때문에 삼성도 일부 피해자 입장이라고는 생각하지만 판매과정이나 과대광고, 나몰라라식 후속조치는 보상 얘기가 나올만 했다고 봅니다.<br />
ps. 다행히 전 제가산게 아니고 써보기만 했군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