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사항을 위에분들이 모두 말씀하셨네요.<br />
자동차 엔진에 사용된 나사들은 그냥 조여주면 끝나는게 아니고 일정한 토크로 조여야 하는데<br />
숙련된 사람들은 감으로 정확히 조이기도 하더군요.<br />
조여주는 벨런스가 안맞으면 오래가지 않아 가스켓 또 교환해야 합니다.
가스켓들어가는 엔진 커버에있는 홈에 기름을 깨끗하게 제거 해주시고요 거기에 실리콘을 조금씩 전체적으로 발라준다음에 가스켓을 끼웁니다 그리고 커버를 덮고 볼트를 조심히 돌려 주시면되요 저도 직접하다 너무세게 조여서 볼트가 반토막나서 역탭으로 힘들게 빼서 다시 끼운 경험이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