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HP는 a/s는 100% 외주 하청업체입니다.<br /> 그래서 말 많죠... 요샌 거의 이런식으로 운영되는 듯..
공장 출고일자를 따져서 보증기간이 지났다면, 업체 입장에서는 당연한것 아닌가요?<br /> <br />
그럼 판매업자가 1년을 가지고 있었다는 얘기네요.<br /> 어이없네요<br />
저도 그런적이..<br /> 다행히 쇼핑몰에서 카드로 구매해서 카드사 연락해서 구매영수증 팩스로 받아 제출하니<br /> 무상 처리해 주더군요...
전 평생 hp건 안사려고 맘먹었습니다...(잘 지켜야할텐데..)
AS는 출고일이 아니라 구매일 부터 따지는 것 아닌가요?
L 그래서 구매 영수증을 보자는거죠.구매일을 증명 못하면 <br /> 공장출고일부터 따집니다.이건 어느 회사건 마찬가지입니다<br /> <br />
저도 hp제품은 안삽니다.<br /> pda에 문제가 있어 갔더니 무조건 서울로 보내야 한다면서 내놔라고 하더군요.<br /> 그러면서 점심시간이 되니 전직원 모두 식당으로...
카드결제 리스트 출력해주시면 될 겁니다.
모든 컴퓨터 기기는 거의 그래요... 구매일 증명하는 영수증은 꼭 보관하고 있어야 됩니다..
80만짜리 프린터 보증기간 끝나기 무섭게 망가지더군요. AS 견적이 40만....근데 그사이 스펙업과 가격 다운으로 동급 새제품이 45만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