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자영업자 세무관련 질문 좀 드립니다.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1-03-22 18:33:12 |
|
|
|
|
제목 |
|
|
자영업자 세무관련 질문 좀 드립니다. |
글쓴이 |
|
|
전재영 [가입일자 : ] |
내용
|
|
법인사업자는 수입/지출이 법인으로 명확히 구분이 되어서
대표이사라 할지라도 개인지출/법인지출 구분이 가능했는데,
자영업자인 개인사업자는 어떻게 되나요?
제 짐작에는 개인사업자가 법인세가 아닌 종합소득세로 적용받게 된다니까
사업장에서의 수입/지출과 가정에서의 수입/지출 구분이 의미가 없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데요.
평소 증빙서 보관할 때 개인용과 사업용을 구분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