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저도 티켓메이젼지 뭔지 문자보고 짜증나더군요. 운영자 개념상실?? 그리고 소비자한테 보내는 문자에 ㅋㅋ??<br /> <br /> 장난하는건지...
티켓메이저 "공습경보" 문자메세지 왕 짜증, 개념실종 인것 같음
왜 저는 안 보내셨어요?
저도 좀 황당했답니다 -.-;
전 재미잇던데 @_@????<br /> <br /> 그냥 문자보고..."피식~" 하고 웃엇는데요...^^;;;;;;;;;;;
버스안에서 자다가 깜놀했습니다.. ㅠㅠ
저도 아침에 받았는데 이런 광고문자는 아니다 싶습니다.<br /> 일본재앙도 세계적 이슈 상태인데 공습경보라니 ㅡ,.ㅡ;<br />
황당했던건 저만이 아니었군요.ㅠㅠ
오랜세월 와싸다 운영진을 신뢰하는 회원입니다...<br /> <br /> 허나...<br /> 이웃나라 일본문제로 모든 사람이 애통해하며 슬퍼하는 이 시기에...<br /> <br /> 모든 사람이...<br /> 오늘이나 내일이나 좋은 소식이 뜰가 가뜩이나 기대하며 신경이 곤두서있다는 점을 고려할때...<br /> <br /> <br /> 자극적이고 선동적인 문자는 매우 결례이다 싶습니다...<br /> 저또한 매우 불쾌하였
어제 결제취소 에러문자가 여러번 왔는데도 게시판에 사과 안내문도 없는것 보고 좀 의아 했습니다. <br /> 평소의 와싸다 대응방식과 차이가 나서요....
와싸다에서 보낸 것이 아니라 존슨빌 수입사인 것 같더군요.<br /> 그쪽에서 와싸다 주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게 문제같습니다...<br /> <br /> 와싸다에서 어떻게 대응하시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