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자동차가 어제부로(2월28일) 역사속으로 사라지고,
쉐보레가 오늘 3월1일부로 정식 출범되었습니다.
(홈페이지도 전부 '쉐보레'로 리뉴얼 되어있더군요.)
기존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쉐보레-스파크].
라세티 프리미어는 [쉐보레-크루즈]로 이름도 바뀌고 엠블럼도 쉐보레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진짜 중요한건.......
쉐보레로 정식출범된 오늘부터(3월1일) 연말까지'쉐비 케어'를 발표하며 '쉐보레'차량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보증기간을 5년 또는 10만km로 연장하고 3년간의 소모품 무상교환 및 7년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약속했습니다.
방금 제가 쉐보레본사에 전화걸어서 다시 한번 더 확인했는데 사실이 맞답니다.
더불어 쉐보레가 고객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인사도 하는군요.
이제 현대(기아)가 적잖이 똥줄좀 타게 생겼습니다.
다른부분들에 대해서 여러가지 말씀들이 많으시겠지만 그래도 이정도의 보증기간과 보증기간키로수 그리고
소모품무상교환과 무상긴급출동을 생각하면 소비자들에게는 상당히 바람직한거라고 보여집니다.
사실 현대(기아)가 자국소비자를 너무 등한시 했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래서 독과점은 절대 소비자들에게 좋지않아요.
쉐보레가 선전해서 현대(기아)정신도 좀 차리게 하고 함께 좋은 방향으로 같이 발전했으면 합니다.
제가 현대(기아)가 미워서 이러겠습니까.
다만,자국소비자를 봉취급하는 그들의 영업마인드가 무척유감이였죠.
아뭏든 쉐보레 예비구매고객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쉐보레런칭으로 3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좋은반응으로 이런조건이 계속 지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나도 쉐보레...사고싶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