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델 노트북 A/S ㅎㄷㄷㄷ..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1-02-21 14:00:40 |
|
|
|
|
제목 |
|
|
델 노트북 A/S ㅎㄷㄷㄷ.. |
글쓴이 |
|
|
이희정 [가입일자 : 2003-01-06] |
내용
|
|
3년전 산 델 노트북이 토요일 전원만 들어오고 아예 반응이 없더라구요..
거의 사용을 안했던것인데..요즘 한달 사용을 좀 했더니..이상해졌나 싶어..
인터넷 검색을 해봤는데..메인보드 불량 같다고 얘기하더라구요..
근데..서비스 비용이 엄청납니다. 메인보드 교체시 최하 40만원...ㅎㄷㄷㄷ
서비스맨 부르면 결과에 상관없이 점검비만 6만원 ㅎㄷㄷㄷ
다시 검색해서, 오프라인 A/S센터 알아보니 용산에 있네요..그런데..다행이 메인보드A/S는 국내법상 3년간 보증하게 되어있네요..델코리아에 서비스탭번호 넣고 조회해보니 다행히 만료 한달전입니다..
오늘 얼릉 용산에 입고 시키고 왔는데..접수 시키고 나오는데 접수원말..메인보드 이상이 아닌경우 점검비 발생하십니다..하네요 -.-;
에휴..그나마 이번엔 다행인데..3년쓰고 메인보드 고장이면 길어야 또 3년이군요..
살때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서 샀는데..역시 A/S가 부담되는군요..
다음번엔...그냥 국내산으로 사야겠습니다. 차도 전자제품도..외제는 역시 A/S가 문제라는...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