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LG U+ 인터넷 티비 때문에 폭발 직전 입니다.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1-02-14 12:14:04
추천수 0
조회수   1,149

제목

LG U+ 인터넷 티비 때문에 폭발 직전 입니다.

글쓴이

최형남 [가입일자 : 2000-12-29]
내용
LG U+ 인터넷 티비 보고 있습니다.



이유없이 티비가 자꾸 않나와서 기사 CALL 한것도 수차례 됩니다.



어제는 상담원에게 도무지 왜 이러는지 원인을 명확하게 와서 분석좀



해달라니 그건 장담 할 수 없고 일단 기사가 출동해 봐야 안담니다.



그래서 지금껏 수차례 기사가 와서 점검하고 이유 물어봐도 몰르겠다...



라는 대답 밖에는 않한다니 그러면 또 기사 불르 라네요~



하도 어처구나가 없고 짜증나서 우리도 이런전화 반복해서 하는게 싫고



그쪽도 그럴껀데...일하려면 이번에 똑바로 잡아주면 서로 좋지 않냐니깐



또 했던소리 반복...



않그럼 해지라도 해달라니 불만접수 건수가 몇통 이상이래서...그랬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만 한게 몇십통 된다니까 이력 조회보라니



고객님 전화 주신적 없네요~딱 잘라 말하네요~



그럼 기사 올때마다 싸인이라도 받아 놔야 냐고 물으니 암말도 못하네요!



정말 LG U+ 인터넷 티비 때문에 미치겠습니다.장애 발생하면 답없고



마냥 기달리라하고 동일 증상 몇번 반복하는데....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zerorite-1@yahoo.co.kr 2011-02-14 13:26:18
답글

약관의 해지 조건을 살펴 보신 후, 증거를 남기셔서 정리해버리시는 것이 어떨까요?<br />
동영상이든, 통화기록이든...

최준 2011-02-14 13:32:33
답글

제 경험상 아무리해도 배째라하고 나옵니다 요새 상담원들 외주를주는지... 완전히 막나가기도 하더군요... <br />
저도 똑같은 증상이었는데 지금생각해보니 내선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br />
내선을 전부 교체해달라고하세요. 그게 아니면 답이 안나옵니다.

엄광섭 2011-02-14 13:43:02
답글

동일증상 4회째 위약금 없이 해지가능합니다. <br />
<br />
한달내로 4번 부르고 전화할때 무조건 콜센터 경유해서 하십시오. <br />
<br />
그리고 담달에 해지신청하세요. 사유는 수신불량

임석영 2011-02-14 14:32:50
답글

엄광섭님 말씀대로 AS접수를 무조건 본사 고객센타를 경유해서 하세요. 직접 AS기사에게 요청을 하거나 AS센터 번호로 전화해서 AS접수시키면 이력을 안남기기도 하고, 기사 개인적으로 남는 시간에 방문한걸로 하기도 하니까요. 그 뒤에 깔끔이 위약금없이 해지하시고 다른곳으로 갈아타세요.

김황호 2011-02-14 14:40:32
답글

이유없이 끊기는 거면 셋탑박스 불량일겁니다. 셋탑박스 교체해달라고 하세요.

황준승 2011-02-14 15:14:27
답글

설마 셋탑 점검 안해봤겠습니까.

zerorite-1@yahoo.co.kr 2011-02-14 15:51:28
답글

인터넷 속도가 낮게 나오거나 계속 끊기는 것 아닐까요?<br />
일단 PC에서 인터넷 속도부터 검사를 해보시는 것이...<br />
<br />
http://speed.nia.or.kr/

최영렬 2011-02-14 16:10:01
답글

제가 똑같은 이유로 한동안 시달렸네요. <br />
<br />
처음에는 개별업체가 건물 전체에 제공하는 인터넷을 잘 사용하다가 <br />
그 업체의 경영난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접는다고 하는 바람에 <br />
관리실에서 정책적으로 추천한 엘쥐로 옮겼는데 <br />
며칠 지나면 이유가 없이 끊겼다가 연결을 반독하여 여러번 AS 신청을 했습니다만 <br />
해결이 되지 않아서 결국 KT 쿡으로 다시 바꿨습니다. <br />
<b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