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김관우님 말씀처럼 날렵한 몸놀림을 보여주기 위해선 일단 크기가 작아야 할것 같아요.. 너무 작으면 거주성이 떨어지지만 스포츠성을 다소 강조하자면 역시 준중형급이 최강인것 같습니다. 소나타 크기 의 중형차와 준중형차는 코너링시 차이가 좀 있더군요.. 좀더 유연하게 코너를 돌아나간다와 약간 묵직하게 돌아간다 차이일뿐 주행에 문제가 있는건 아니지만요 ㅎ
실제로는 몇RPM에서 최대토크 나오는가가 더 중요하죠..<br />
<br />
그리고, 왠만하면 나오고 나서 좀 기다렸다가 사세요.<br />
어차피 초기불량을 다 잡을 방법도 없고, 한번씩 보면 잡을 의지도 없는 거 아닌가 싶을때도 있습니다.<br />
(고갱님 과실입니다..-_-;;)
슬라럼 속도가 동영상 처럼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는거면..일반 유저한테는 크게 문제될 사항은 아닌것 같습니다. ^^ <br />
그냥 마력대비 직빨만 확실해도 다들 와~ 할껍니다..저도 그게 제일 기대되네요..과연 직빨 및 순간 가속성이 어느정도 일지요....사실 벤츠,bmw,인피니트 같이 엔트리급 차들중..가격대비 저정도 출력과 승차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건 현기차나 가능한게 사실입니다. 그점이 제일 매력적인거죠.. 저 같이 패밀리카도 필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