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모토로라 제품 절대 비추 환상의 as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2-21 16:37:50
추천수 0
조회수   1,662

제목

모토로라 제품 절대 비추 환상의 as

글쓴이

박상민 [가입일자 : 2001-03-22]
내용
이구 답답해서 여기다가 좀 적고 갑니다



12월초에 블루투스 헤드셋 모토로라 s9제품 을 as맏겼는데요



2-3주 지난후에 as센터에서 온 연락은 한달반을 더 기다려라 입니다.



내 살다살다 이런 최악의 as경험은 첨입니다.



단종된 제품도 아니고 5개월 정도 쓴제품이구 현제 판매도 하던데



아 진짜 이제 모토로라 제품 안쓰렵니다. 여러분도 쓰지마세요



환상의 as를 경험하실거에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sjo10@dreamwiz.com 2010-12-21 16:39:56
답글

예전부터 모토로라 제품 as안좋기로 유명했었습니다.

rokstars@kornet.net 2010-12-21 16:45:27
답글

소비자보호법과 동 시행령에 수리 기간이 1개월을 넘기면 같은 제품이나 비슷한 제품으로 교환해주게 되있습니다.<br />

최준 2010-12-21 16:48:13
답글

모토로라 as가 안좋다기보다는 우리나라 메이커들이 워낙 잘해주는것 같습니다.

김성훈 2010-12-21 16:49:35
답글

제가 겪어본 바로는 hp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시윤 2010-12-21 16:54:32
답글

모토로라가 아직도 우리나라에서 제품이 팔리고 있었어요?? ㅋ

이재성 2010-12-21 16:55:09
답글

교품해달라고 하세요...

ssmkkj@dreamwiz.com 2010-12-21 16:59:17
답글

모토로라는 나도 한번 as당하고나서 절대 안사는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rokstars@kornet.net 2010-12-21 17:03:25
답글

서비스센타 담당자에게 수리기간이 한달이 넘는다고 했으니, 소비자보호법과 시행령에 수리기간이 1개월을 넘기면 동일 제품이나 비슷한 다른 제품(차액 환급 또는 지급)으로 교환해주게 되있으니 교환해달라고 하세요.<br />
만약, 서비스센타 담당자가 자기네 회사에는 그런 규정이 없다고 이야기하면, '대한민국 법령이 우선이냐? 대한민국내에서 사업하는 일개회사의 사규가 우선이냐?'라고 한마디만 하세요.<br />

이종민 2010-12-21 17:05:20
답글

우리나라 AS가 유난한거죠 <br />
외국의 경우 대부분 기다리더군요 <br />
관공서에서도 기다리라면 기다리고 AS받으러 가서도 기다리라면 기다리고요 <br />
<br />
이게 어떤 마인드냐면 자기가 항상 소비자일수만 잇는건 아니고 <br />
자신도 어떤부분에선 서비스제공자이기때문에 참을수 있다고 하더군요 <br />
<br />
물론 우리나라는 서비스 제공자에게 너무 가혹하지만요 <br />
물론 나라 분위기상 그 가

asungkor@hotmail.com 2010-12-21 17:05:55
답글

블랙베리 RIM 서비스도 만만치 않습니다. SK에서 위탁형태로 수리를 해 주고 있는데요. 속터지고 답답합니다. 그래도 블랙베리가 좋네요. 2대째 사용중입니다.

luces09@gmail.com 2010-12-21 17:09:48
답글

저는 휴대폰은 어쩌다 보니 모토로라만 씁니다......<br />
A/S 엉망이죠......<br />
그래도 SKY(팬택)보다는 좀 나아요....<br />
복걸복하는 재미도 있구요..<br />
지난주에 싼 모토로라.. 디파이.... 벌써 터치가 안 먹습니다........ 재밋어요....... 휴~~~우~~~

김도영 2010-12-21 18:03:22
답글

S9기종 제가 사용하는 기종이라 반갑습니다.^^<br />
<br />
저역시 S9의 고질적인 문제(볼륨업 증상안먹음)로 AS요청을 했었고, 여차여차 근 한달동안 AS센터직원이랑 전쟁(?)끝에 결국 교품으로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br />
<br />
그냥 본사AS센터에 전화하셔서 불친절 접수하시고 해당 사원이야기 하시면 다시 연락을 해줄겁니다.<br />
<br />
그때 조용히 처리하시면 좀더 빨리 AS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박상혁 2010-12-21 22:03:20
답글

소니에릭슨, 림, 모토로라 어떤 휴대전화기 업체이던 국내 업체의 A/S를 기대하면 속터지는건 마찬가지 아닌가 싶습니다. 워낙 우리나라 업체들이 A/S를 잘 해주는것이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