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환불 요구하는 사람.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2-19 11:03:01
추천수 0
조회수   1,754

제목

환불 요구하는 사람.

글쓴이

김진우 [가입일자 : 2006-11-01]
내용
썬글라스를 사가서,

집에 가서 보니 마음에 안들고,

주위에서 안 어울린다고 한마디씩 거들어서,

반품하려고 왔습니다.



그럼 얼마 제하고 내드려야하는데,

차마 그러지 못하고 ,불쾌한 감정을 숨기고 ,

카드 취소를 했습니다.



그 손님은 "미안해요,나중에 또 필요한 것 사러올께요"하는데

글쎄 다시 오지는 않을 분위기고....



저같으면 잘못 선택한 제잘못이라 그냥 쓰겠건만,...



다시 돌아온 썬글라스는 중고가 되어버렸는데...에효..ㅠ.ㅜ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진우 2010-12-19 11:12:28
답글

여자건데요.....?

김기범 2010-12-19 11:18:48
답글

선물할 여친이 도망갔습니다. 일단 여친부터..소개 시켜주세요

김동현 2010-12-19 11:20:34
답글

소비자는 대형기업의 시스템과 서비스를 당연하다 생각하면서 자영업의 가격은 원가만을 생각하는 모순을 보입니다. 앞으로 선글라스 판매가격에는 이런 반품물건으로 인한 손실부분이 반영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걸 인정하려 하지 않겠지요. 소규모 자영업이 참 어려운 현실입니다.

김창욱 2010-12-19 11:27:04
답글

간단하게 해결 하려면 선글라스 포장해서 드릴때 안에 조그만한 인쇄된 종이에 "반품이나 환불시 <br />
몇% 제하니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종이라도 하나 넣어드린다면~~<br />
나중에 환불 반품시 말썽이나 서로 기분나쁜 일은 없지 않을까 하는 순진한 생각입니다.^^

임규훈 2010-12-19 11:29:05
답글

창욱님 그거 좋은 방법이네요..<br />
저희 집에서도 적용 가능한지 생각 좀 더 해봐야 겠네요.

yans@naver.com 2010-12-19 11:45:40
답글

저는 한달간 사용하고 반품하는 거 거절했습니다. <br />
상품은 포장을 뜯는 순간 스크래치가 나기 시작하기 때문에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br />
어느 고객이 남이 쓰다가 반품한 물건을 사겠습니다. <br />
그리고 불량 아이폰 반품하려면 민사 소송해야 하면서 사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박규태 2010-12-19 15:46:33
답글

갈수록 소매업이 힘들겁니다. <br />
대형마트 특히나 코스트코 같은경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환불이라는 시스템 때문에 더욱 힘들겠지요<br />
집앞 꽤 큰마트에서 산 제품 몇일안쓰고 고장나는바람에 교환하러 같더니 본인과실같은데 뭐네 하면서 <br />
억지로 교환해주길래 기름값 더 들더라도 코스트코 가서 사야지 속으로 다짐하게 되더군요~~<br />

김진우 2010-12-19 15:48:51
답글

코스트코도 그런 점을 노린것같아요..<br />
딴 곳에서 안해줄때

moondrop@empal.com 2010-12-19 16:22:01
답글

저는 물건이 잘못된게 없을땐 절대 반품은 생각지도 않는데..<br />
저만 순진한거였나봐요 ㅜㅜ

김진우 2010-12-19 16:27:10
답글

상규님..<br />
참으세요...~~

장요셉 2010-12-19 23:35:41
답글

안경점 하시는분이, 남정엽님 말고 또 계셨네요, 우리 와싸다에.^^;<br />
어디서 하시나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