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개통 1개월이 좀 못 되었습니다.
신분증 팩스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않보내줬는데
개통
홈쇼핑 상품였음다..
sk왈 홈쇼핑 vIP고객이라 홈쇼핑에 신원 하나만으로 개통이 된 거다..
홈쇼핑에선 기기값 0입니다 했고
개통팀에서 스마폰 개통시 기기 할부금에 대해서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 전혀 언급도 없다가 이번에
요금내역을 보니 스마트폰 할부금이 과금된것 보고
꼭지가 돌아서 전화를 한건데..이부분에 대해서는 sk에서 제대로 공지 못한것
미안하다라고 얘길 들었고 담달부터 과금없다. 이번달 과금은 약정기간 2년 끝나면
스마트폰 사용료 사용요금으로 돌려주겠다나..
뭐 건 그렇고..
개통팀에서 신분증 팩스로 보내면 개통이 된다고 했는데
보내지도 않고 무조건 개통을 시킨것 문제 얘길 했더니
홈쇼핑 vip어쩌고 저쩌고
그래서 개인정보를 기업간에 개인허락없이 주고 받은것은 불법이다
제품 런칭할때 홈쇼핑 개인정보로 핸드폰을 개통한다고 약속이라도 했느냐?
얘길 했더니...홈쇼핑이나 sk나 서로 책임 전갈을 상대방 회사에 하려고 하는군요
그냥 정말 죄송하다. 이건 틀린것 맞다.. 어디서 어떻게 잘못된건지 알아보고
담당자가 전화를 주도록 하겠다 라고만 했어도 이미 개통하고
1개월 조금 못되게 사용한 스마트폰인지라 그냥 넘어가려고 했더니만
응대하는 꼬라지를 보니..이건 아니다 싶더군요
이거 어디에 신고를 해야 효력이 있을까요?
난 단말기 할부금이 문제가 아니라 저렇게 소비자 눈을 가리려는 행태가
엿같아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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