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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점심 식대 영수증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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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1-25 17:04: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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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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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점심 식대 영수증 문의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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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지순 [가입일자 : 2008-04-08]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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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다니는 직장에서 지난 달까지 점심 식대를 급여와
함께 통장으로 입금해줬습니다.
그러나 이번달부터 회계처리가 복잡하다며 통장으로 정해
진 액수를 입금하지 않는 것으로 바뀌었는데요.
대신 직원들이 점심값으로 지출한 영수증을 한 달
치 모아오면 합산해서 지급한다고 하네요. 난감한
상황이죠.
저의 경우는 업무 특성이나 생활리듬 상 점심을 건너뛰는
날이 많은데요.
실제로 점심값을 지출하지 않고 영수증을 만들 수는 없겠
죠? 간이영수증을 쓰면 된다는 말도 있던데 어떻게 하는 것
인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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