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도움을 얻고자 질문글을 씁니다.
워드에서 표의 한 칸에서 엑셀을 불러올 수 있게 하고,
그 표의 한 칸에는 '엑셀에서 특정 셀의 값'만을 표시할 수 있나요?
그러니까..
표에는 123 이라는 값만이 표시되어 있는 칸이 하나 있어서,
그 칸의 123 이라는 값을 클릭하면 엑셀창이 뜨고,
엑셀 창에서 값들을 편집하면 123이라는 결과값이 자동으로 바뀌어 표시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저것 하고 있는데 잘 안되서요...
엑셀 집어넣기 하면 엑셀 표의 전체 부분이 표시되고,
엑셀의 셀 하나만 표시되게 하면 다른 셀들은 보이지 않아 편집할 때 너무 힘들어요..
도와주세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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