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알페온..잡담..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1-05 12:53:56
추천수 0
조회수   1,608

제목

알페온..잡담..

글쓴이

이희정 [가입일자 : 2003-01-06]
내용
지난주에 시승해본 알페온 차는 참 좋은것 같습니다만, 역시 미션이 문제가 많은것 같습니다.



알페온 동호회에 보니, 소소한 문제부터 상당한 문제까지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새로 뽑은 차가 500km타고 고속도로에서 서버렸답니다. 문제는 역시 미션..

아무래도 이번에 알페온에 적용한 미션이 앞으로도 문제를 많이 야기시킬것 같습니다



대우가 지향하는 렉셔리 세단임에도 대처도 아주 형편 없었다고 하구요...

알페온 차주들의 원성도 많이 들리네요...아무리 봐도 내년중순까지는 구매 타이밍이

아닌것 같습니다.



현대나 GM이나 대한민국 소비자를 베타테스터로 생각하는것 마찬가지 같네요...



암튼 차사기 힘드네요.. 알페온-k7-캠리-어코드-sm7-베라 무한반복입니다 -.-;



내년에 도요타에서 마크X 수입 안하려나 기다려봅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상태 2010-11-05 12:55:04
답글

핸드폰 사기도 힘들어요 아이폰4-갤럭시-모토글램-기타등등 무한 반복입니다..<br />
<br />
오늘 당장 제 폰이 중고로 팔려서 ;; 빨리 사야 하는데 큰일났어요 =_=

김영선 2010-11-05 12:56:21
답글

이런 말 하면 안되지만..<br />
<br />
차는 아직까지는 일본차가 ㅠ.ㅠ

이희정 2010-11-05 12:58:23
답글

ㄴ 맞습니다. 근데 막상 사려고 알아보면 요즘 나오는 알페온이나 K7에 비해 편의사항이 많이 떨어져서 갈등하게 되네요..그리고 일본차 특유의 단조로움과 모델 체인지가 될것 같은 불안함 -.-;<br />
그중 제일 맘에 드는 모델이 마크X인데..이건 국내발매가 미지수네요..

권윤길 2010-11-05 13:05:45
답글

그런 문제들이 있었군요. ㄷㄷㄷㄷㄷㄷㄷㄷ<br />
<br />
근데 알페온.. 너무 뚱뚱하고 못 생겨서 전 타라고 줘도 당췌 탈 용기가 안 생길듯해요. =_=;;;;

이희정 2010-11-05 13:07:23
답글

ㄴ 실제 보면 &#46273;음입니다 ㅎㄷㄷㄷㄷ 요즘 차 팔려고 대우차 매장가면 왠만하면 시승 시켜주더라구요<br />
근데 회사 타고 오면 시선이 무지 걱정됩니다 -.-; <br />
아무래도 장인이나 아버지차라고 해야할듯 합니다 -..-;;;

최상일 2010-11-05 13:10:14
답글

마크X 일본 내 판매가격은 238만엔(2.5ℓ·약 3100만원)부터다. 신형임에도 불구하고 1세대 모델보다 10만엔을 인하했다....일본은 신차나오면 가격인하도 하는데 우리나라는 매년 기본5%넘게 인상하고 자동차시장이 완전개방되던가 해야지 ..국내 소비자만 봉인 우리나라 자동차시장...

이희정 2010-11-05 13:14:44
답글

ㄴ 2.5는 풀타임 사륜 기본인 모델도 있더군요 ..디자인도 렉서스 분위기구요..캠리는 나온지 너무 오래됐죠...

김영선 2010-11-05 13:15:07
답글

일본차와 한국차..<br />
말레이에서는 중고가격으로 <br />
그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br />
<br />
일본차.. 일단 타기 시작하면<br />
5년은 잔고장이 전혀 없답니다..<br />
물론 예외가 있겠지만요..

최성용 2010-11-05 13:15:13
답글

수입차는 모델 체인지에 덜민감하지 않나요?<br />
아주 흔해져버리면 눈에 띄겠지만.

황성중 2010-11-05 13:24:31
답글

뷰익차를 그대로 가지고 들어온거 아니었나 보네요...?? 파워트레인에 문제가 있다는걸 보면...

문세기 2010-11-05 13:26:36
답글

알페온은 계기반과 미션만 해결하면 아주 괜찮을 것 같은데 말임다. 서 있을 때보다 길에서 보는게 훨씬 멋있더라고요.... 이왕 파란색을 쓸거면 렉서스 처럼 세련되게 가고... 미션은 외국에서 검증된 것 쓰고 했으면 지금같은 판매량은 아닐텐데... ㅡ.ㅡ;

이희정 2010-11-05 13:27:32
답글

ㄴ 미션이 바뀌었답니다. 새로 개발한 미션이라는데...엔진과 매칭이 잘 안되다고 하네요..김기태씨 시승기보면 동력손실이 20%가 넘더라구요...

박길선 2010-11-05 13:41:34
답글

설계도만 같았을뿐이죠 <br />
<br />
그걸로 멀만들지는 멀바꿀지는 만드는곳의 마음이죠 <br />
<br />
결론 뷰익 라크로스랑 GM대우 알페온은 다른차입니다. <br />

이용준 2010-11-05 13:41:53
답글

역시 DSG 가 진리군요. ㅎㅎ

문세기 2010-11-05 13:55:49
답글

제가 보기엔 매니아들 말고는 DSG도 별롭니다. 오토차는 안밀릴줄 알고 있었던 우리나라 어르신들 골프나 파사트 몰면 식겁할 겁니다.

이용준 2010-11-05 14:08:30
답글

신형은 안 밀립니다. ㅎㅎ <br />
<br />
DSG 를 개선한게 아니라 힐 어시스턴스 기능을 달아서 3초간 뒤로 안 밀리게 만들었습니다.

문세기 2010-11-05 14:24:37
답글

오토 홀드나 힐 어시스턴스 있어도... 주차장에서 살살 갈 때나 차 밀릴때 살살 갈 때는 처음에 적응 안되었을 땐 불편하더군요. 뭐 적응되면 별거 아니지만요.

hoyool@hanafos.com 2010-11-05 15:23:38
답글

크...저도 마땅하게 마음에 드는 차가 없어서.... 토요타 마크-X 관심 가더군요~ SM7 후속이 인피니티 M37을 쓸거라는 소문이 있던데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동철 2010-11-05 16:28:36
답글

일본차가 전체적으로 우수하고 고장없이 잘굴러가는건 인정하지만 국산차도 5년정도는 잔고장없이 잘달립니다 엘란트라 라세티 모두 신차뽑아서 탔는데 잔고장없이 잘탔습니다

전창현 2010-11-05 17:32:15
답글

마크X는 사무라이 이미지 때문에 수입을 안한다는 설이 있던데요. (그런데 왜 GS시리즈는 수입하는지..-_-)

tbon4@yahoo.co.kr 2010-11-05 23:32:36
답글

알페온은 2.4가 더 낫다는 얘기가 들리더군요..

hansol402@yahoo.co.kr 2010-11-05 23:38:26
답글

걍 머스탱으루 한마리 지르세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