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인터넷 tv 업체에 당했습니다 ㅠ.ㅠ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1-04 21:29:15
추천수 0
조회수   1,294

제목

인터넷 tv 업체에 당했습니다 ㅠ.ㅠ

글쓴이

이용규 [가입일자 : 2004-05-29]
내용
안녕하세요



열받는 일이있었네요 나참 어이가 없어서



얼마전 와싸다를 통해서 인터넷을 가입했습니다

설치하기전에 상담원이 전화와서 인터넷 tv를 무료로 2개월제공할테니

사용해보고 2개월뒤 취소하던지 유료로전환하던지 하면된다고

일단 한번 사용해보라하더군요



그래서 어차피 인터넷 설치하러오는김에 무료로 사용해보자고

그러자고 했습니다



근데 좀 수상한게 무료로 설치하고 사용해보라면서

설치끝나니 인터넷 가입서류를 주더군요 서명하라고

아니 무료라면서 왜 가입서류를 주느냐고 했더니

뭐 무료라도 모뎀이랑 장비가 나가야되는데 일단 서명해야 무료가능하다더군요

그래서 나중에 기간지나서 취소할때 이서류 들이밀며 안된다그러거나

비용부과하거나 그러는거 아니냐 했더니 절대아니라구해서 서명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사용하다가 기간만료전에 안내문자가와서

전화해서 취소해달라고 했습니다

2개월동안 무료로 보았는데 느려서 도저히 돈주고는 못보겠다고

그랬더니 그럼 느린건 고쳐줄테니 3개월더 무료로 보시고

그때가서 취소하던지 유료로 전환하던지 하라더군요

그래서 또 그러라고 했지요 (이때 그냥 취소했어야하는데)



3개월이 3일남은 오늘 통장정리를 했더니 인터넷요금이 만원이상이나

더나오길래 전화해서 뭐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인터넷 tv 요금 이라더군요

아니 가입한적도 없고 무료로 보라고해서 보고있는데 뭔소리냐 했더니



무료기간은 2개월에 추가2개월 해서 4개월이 지났고

자동으로 3년 약정으로 유료전환되어있다고



아니 3개월 무료로 해준다면서 그리고 자동유료전환은 들어보지도 못했고

안내도 못받았는데 뭔소리냐 했더니



안내했답니다 아니 문자도 없고 전화도 없었다 그러니

2개월 사용후 추가 2개월 무료얘기할때 안내했었다 그럽니다

아니 취소할려고 전화한 사람이 무료2개월후 자동전환에 해지시 위약금까지

있다고 안내받고 그러라고 햇다는게 말이되냐고 안내가 없었으니 그랬지

하니 무조건 안내했답니다 그러고는 도와줄게 없다네요 ㅠ.ㅠ



기가막힙니다 뭐 돈만원 더내고 티비보면 되지만 기분이 더럽습니다



그래서 홧김에 그럼 맘대로 하라고 나는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할거라고 하고

끊었습니다



그랬더니 다시전화와서는 한다는 말이 죄송하다 하지만 안내했다

해지할려면 위약금 물어야한다 뭐그런내용 그래서 다시 끊고나니

팀장이란 사람이 전화와서 죄송하다 안내했다 해지할려면....



누가 잘못했는지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지만 참 기가막히네요

취소할려고 할때 전화했던 사람이 일을 그렇게 만든것 같기도하고



어쨌든 이대로는 열받아아서



무료로 절대로 보지마세요



한국에서 제일큰 통신사가 이런식으로 하는군요



첨부터 티비가입해서 보시든지 중간에 이렇게 꼬이니까 참 기분이 더럽습니다

현재는 인터넷만 가입시 사은품만 받고 티비는 할인도 없고 사은품도 없는상태로

가입되어있네요 ㅋㅋㅋ



열받은 상태로 글을 쓰다보니 두서가 없습니다

참고 읽어주신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소비자보호원에 문의해야겠습니다

이거 수습이 가능할까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종찬 2010-11-04 21:37:14
답글

고객센터와 통화한 내역은 전부 녹취가 되어있습니다.<br />
무료연장이 2개월이냐, 3개월이냐의 문제인데요,<br />
녹취된 내용 확인시켜달라고 하면 답이 나오겠네요;;;

이용규 2010-11-04 21:49:07
답글

저도 그생각하고 녹취된거 확인해보고 들어보자고 했더니<br />
모두가 녹취되는건 아니라네요 뭐 지들한테 불리하니 그랫을수도 있고 녹취된게 없을수도 있지만 <br />
수법인거 같습니다 유리할때만 녹취되고 불리하면 없는<br />
<br />
그리고 2개월이든 3개월이든 무료사용후 연락이나 안내도 없이 자동으로 유로전환했다는게<br />
더 말이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한국에서 제일큰 통신회사가<br />
핸드폰사용시는 그런적이 없

김국진 2010-11-04 21:49:31
답글

엘지파워콤 쓰는데 무료로 tv보라고해서 3개월보고 해지할려고 전화하니 연장해줘서 또 3개월 총 6개월을 봤는데 제가 실수로 기간만료 날짜를 이틀정도 넘겨 버렸습니다.<br />
해지할려고 전화하니 무료기간 넘겼으니 3년약정에 대한 위약금과 이틀사용료,장비설치 해지비까지 부담해야 된다고 하더군요.<br />
비록 기간넘긴건 제잘못이었지만 하는짓이 괘씸해서 전화통 붙들고 무료기간 만료안내 문자하나 못보내느냐고 요목조목 따지기 시작했죠.<br /

박길선 2010-11-04 21:53:54
답글

이미 녹취한거 들어봤군요 ㅋㅋ <br />
<br />
다른건 몰라도 반듯이 녹취하는 상황에서 녹취가 안&#46124;을리가 없으며.. 녹취가 안&#46124;으면 무효입니다. <br />
<br />
고로 시끄럽게 고만떠들고 사과하고 돈돌려 내놓고 다 취소 처리 해달라고 하세요

sjsong77@shinbiro.com 2010-11-04 21:56:45
답글

녹취된게 없으니,,, 간단하네요...<br />
<br />

goyeob@yahoo.co.kr 2010-11-04 22:04:56
답글

녹취된거 없으면 무조건 무효입니다.<br />
그러나 사인한 서류는 꼼꼼히 잘 살펴보셔야 하겠군요.

최봉환 2010-11-04 22:15:48
답글

TV종류는 방통위에 연락하면 직빵이란 소문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양우창 2010-11-04 23:05:56
답글

절대 얌전하게 전화받으시면 안되고, 거세게 그리고, 조리있게 밀어붙이세요. 그래야 한국에서는 소비자권익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한영봉 2010-11-04 23:28:54
답글

대리점들이 그래요...

박종열 2010-11-05 00:42:58
답글

소보원에 민원 넣구요.... 참 세상이 고분고분... 조용하게 말하면 더 호디기로 보더군요. 이런 경우는 무식하게 쌍욕도 해 가면서.... 그러면.... 꼬리를 내리더군요.

이용규 2010-11-05 10:21:02
답글

많은분들이 답변 주셨네요 감사합니다<br />
<br />
일단 소보원에 문의하니 간단하게 내용증명 보내라고 하더군요 ㅠ.ㅠ<br />
<br />
내용증명 보내기 전에 처리해보고 싶어서 그랬더니 <br />
쌍욕하고 그러면 저의 기분만 나빠지고 열이 더뻗쳐올라서 될수있으면 조용하게 해결하려구요<br />
근데 내용증명 보낼때 수신자는 누구로 해야하나요 **텔레콤 대표이사로 해야하나요?

varuna21kr@yahoo.co.kr 2010-11-05 10:33:10
답글

전 일단 무료라고 그러면 안본다고 합니다.<br />

이용규 2010-11-05 12:04:15
답글

해결했습니다<br />
<br />
전화해서 조용히 내용증명 보낼려하는데 거기 고객센터장 성함이랑 주소좀 알려달라<br />
안알려주면 대표이사한테 내용증명 보낼수밖에 없다<br />
그리고 몇월몇일 나하고 통화한 상담사 xxx 상담팀장 xxx 하나씩 확인하고 사실확인하고<br />
<br />
그랬더니 확인하고 곧바로 전화하겠다하더군요<br />
<br />
30분후 전화와서 원하시는거 해주겠다고<br />
<br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