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서비스(?)를 통한 ECU 수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120Km/h 가 넘으면 고객의 안전을 위해 Fuel Cut !<br />
<br />
MD는 무게중심이 앞쪽, 위쪽에 있는 것일까요? 전후륜 무게 분배가 어떠한지 궁금해집니다.<br />
MD용 리어스포일러 판매하면 대박 터질 듯 싶군요.
얼마전 서민7호se에 관한 글이 올라왔고, 저는 서민시리즈를 추천했는데, 몇몇분은 현기를 강력하게 추천하더이다..<br />
돈이 없어서 현기를 사는게 아니고, 그냥 현기를 좋아하는분들 같더군요.<br />
와싸다뿐 아니라 국내라면 어느곳에나 현기빠 수두룩하고, 이곳에도 꽤 많은것같더군요.
저는 뚜벅이지만, 앞으로 차를 산다면 현기대신 서민이 타는 차를 살겁니다. 돈이 많다면 수입차를 사고싶지만..<br />
현기차..제 부모님이 타시던 '소' 나 타는 차 2 와 서민5명이 타는 525호를 탔습니다. 소..는 역시 소나 타는 차답게 신차뽑고 5년지나니 승차감 개판.. 서민5명이 525년간 타는 차는 역시 사람타는 차답게 10만키로, 10년넘어도 여전히 승차감 좋습디다..<br />
현기만 국내에서 차 만들지 않습니다.
MD 에 대해서는 제가 타보지도 못해서 뭐라 말은 못하겠네요. <br />
자동차 블로거들이 대부분 스폰싱을 받는 마케팅 툴이라는것은 확연한 사실이기에<br />
자동차 블로거들말은 공식발표자료보다도 안믿는 편입니다.<br />
최초로 이 문제를 제기하며 골프와 비교한 권영주씨는 폭스바겐 코리아의 마케팅 매니져 이시기도 하죠.<br />
<br />
그러나 많은분들이 문제제기를 하는것 보면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생각합니다.
이게 무슨 정치적 입장도 아닌데 빠니 뭐니 하는 것은 상당히 무리가 많은 거죠... BMW, 벤츠 좋은 거 몰라서 현대차, 대우차 타는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는 사람이 많은 것은 양준영님 말씀이 딱 맞죠. 값 싸고, 중고차값 잘 쳐주고... 저는 개인적으로 인연이 없어서 현대차를 탄 적이 없지만.... 현기차와 관련된 수많은 협력업체 딸린 식구들 생각하면 동일가격, 품질에선 현기차를 추천할 것 같습니다. 물론 오너일가의
내수 독과점이라는 그늘 아래서 무서운 독버섯처럼 커진 현대&기아차가 할 수 있는 건 최소의 비용 절감으로 자동차를 생산하는데 문제가 큽니다. 반면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 자동차는 타사와 경쟁하면서 옵션을 빼먹지 않고 저이율 리스에 직장을 잃어 돈이 없으면 자동차를 반납하라는군요. <br />
<br />
준중형 세단은 전륜 구동은 여전히 피쉬테일에서 벗어나기가 어렵다 봅니다. 기아의 프라이드도 피쉬테일로 전복 사고가 났고 라프도 피쉬테일로
내수독과점뿐 아니라 현대차를 미국에 팔기 위해 얼마나 많은 FTA 가 승인되었고, <br />
현대를 보호하기 위해 수많은 중소기업과 농민들이 피눈물을 흘렸는지...<br />
다들 아실겁니다. <br />
가격정책이니, 내수차별이니, 옵션질이니 하는것보다 훨씬 큰 원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br />
이런점때문에 저도 정말정말 현대가 싫었는데.. 최근에는 국민들 뼈국물 내먹은것을 그나마 <br />
좀 보상해 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