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웨스턴디지털 원래 서비스가 개판인가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1-02 17:15:39
추천수 0
조회수   1,284

제목

웨스턴디지털 원래 서비스가 개판인가요?

글쓴이

박광훈 [가입일자 : 2001-04-27]
내용
저는 하드디스크를 10년이상 웬디만 써왔습니다.

컴부품에 대해 예민하지도 않고 이때까지 데이터 에러라던지

하여간 아무 문제없이 웬디 하드만 한 6-7개 정도 써왔습니다.

3년전 웬디에서 나온 2.5인치 120기가짜리 외장하드 패스포트를 구입해서

썼는데 사실 거의 쳐박혀 있었고 사용은 몇번 안했습니다.

이게 전원이 없는 타입이라 첨부터 인식할때 약간씩 불안불안 하더니만

이제는 아예 읽지를 못하네요.

걍 버릴라고 하다가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서비스 받아보려고

인터넷을 뒤져서 몇군데다 전화를 해봤는데 정말 한놈도 안받는군요.

한 세군데 업체 전화번호 찾아서 어제부터 오늘까지 한 20번은 전화한것 같은데

한놈도 안받네요...

이놈의 외장하드 집어던져서 박살을 내고 싶습니다.



삼성하드는 서비스 잘되겠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배정호 2010-11-02 17:23:08
답글

서비스 기간 지나면 안해주는건 마찬가지 입니다.

정기섭 2010-11-02 17:26:12
답글

웬디 서비스 좋은데요.. 전 라벨에 적힌 전화번호로 걸어보니 바로 받고 바로 교환해 주던데요...

김성진 2010-11-02 17:27:58
답글

아치바 코리아 (무상2년/유상1년) : www.achieva.co.kr 080-722-1922<br />
이시스 디스트리뷰션 (무상2년/유상1년) : www.esyskorea.com 02-3274-1823<br />
유플라자 (무상2년/유상1년) : www.uplaza.co.kr 02-2120-3290<br />
<br />
WD 고객센터(명정보 대행):02-703-6550 <br />
<br />
입니다<br />
<br />

이시윤 2010-11-02 17:28:08
답글

요즘 서비스 잘 안되는 곳을 찾기가 힘들던데.. ^_^ 잘 해결되시겠죠!~

windouz@korea.com 2010-11-02 18:12:08
답글

모든 컴퓨터 부품은 방문 AS 가 진리입니다.<br />
웬만한 곳은 전화 안 받습니다. 다른 부품들도<br />
<br />
아! 삼성은 예외군요<br />
삼성은 근처 서비스 센터 가져가면 그냥 교환입니다.

장재영 2010-11-02 18:33:45
답글

웬디만큼 as좋은곳 찾아보기 거의 힘듭니다.<br />
혹 엉뚱한 전번으로 걸었을지 모르니 다시 한번 번호 찾아서 전화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br />
이지스,아치바,명정보,유플라자등 전화연결 안되는곳 없습니다.<br />
저도 수시로 전화해서 시리얼번호 문의하곤 하는데 대부분 한번에 걸립니다.<br />

em80@naver.com 2010-11-02 18:39:57
답글

웬디 서비스 정말 좋아요~

양우창 2010-11-02 19:11:03
답글

왠디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이시스를 저는 신뢰합니다.<br />
어느수입사보다 믿을수 있다는 경험이 있습니다.<br />
옛날 웬디수입사인 하드테크.. 유명했죠.<br />
아치바가 이곳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br />
맛수다시절부터 발아프다, 왠디 가급적이면 이시스것으로 발품팔면서 구해서 씁니다.

한용민 2010-11-02 19:17:10
답글

삼성 빼곤.. a/s 다..그렇쳐 머..

박광훈 2010-11-02 19:32:20
답글

서비스 좋은가요?<br />
근데 왜 이렇게 전화를 안받죠?<br />
외장하드인데 수입사가 어딘지 몰라서 wd 고객센터랑 명정보인가? 또 한군데 있었는데...<br />
하여간 세군데를 계속 전화를 했었는데 일반 전화번호인데도 계속 "고객이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br />
라는 멘트만...고객센터는 연락처를 남겨달라는 멘트...하여간 짜증나네요.

zerorite-1@yahoo.co.kr 2010-11-02 19:51:16
답글

계속 팅팅 소리내고 있다면 전원좋은 다른 PC에 끼울 경우 인식될 수도 있습니다.<br />
USB케이블을 고급(은색실드선이 보이는)으로 끼우면 또 되는 경우도...<br />
(여기 저기, 눈에 보이는 PC 마다 끼워보심이...)

박정욱 2010-11-02 21:09:49
답글

하드에 전화번호와 수입원 스티커 붙어있습니다

specialists_@hotmail.com 2010-11-02 23:41:02
답글

a/s서비스와 전화통화와의 상관관계는 좀 틀리지 않을까요?<br />
<br />
수입사들 같은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하나 또는 두개정도뿐이라 통화가 가끔 힘들때는 엄청 연결하기 힘들더라구요.<br />
<br />
방문해보면 그나마 수월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홈페이지에다가 문의 남겨보시는거도 괜찮을듯 하네요.<br />
<br />
전 회사 홈페이지에다가 문의해보고 택배로 붙이는게 습관이 됫네요.

박광훈 2010-11-03 00:14:45
답글

전화통화도 서비스의 일종이라고 생각합니다.<br />
방문하면 좋겠지만 지방이라 방문은 불가합니다.<br />
홈페이지 문의는 언제 답변올지 모르는 상황이고...<br />
전화가 제일 빠르고 손쉬운 문의 방법인데 전화를 제대로 안받는다면<br />
그 서비스가 제대로 된 서비스라고 동의하기는 어렵네요.<br />
하여간 개떡같은 외장하드 버리고 방금 LG걸로 하나 구입했네요.<br />
LG는 웬디보담은 낫겠죠...방문도 가능할테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