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이 나왔네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1-01 17:10:21
추천수 0
조회수   1,951

제목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이 나왔네요.

글쓴이

최인규 [가입일자 : 1999-11-12]
내용
Related Link: http://www.constimes.co.kr/article/article_view.asp

리어쪽 디자인 좀 수정 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영업소로...^^



새로운 VCDi 엔진은 매연여과장치(DPF: Diesel Particulate Filter)를 장착해 배기가스에 함유된 유해가스를 획기적으로 저감시킨 한편, 대용량 배기가스 재순환(EGR: Exhaust Gas Recirculation) 장치를 적용, 기존의 유로4 배기가스 기준 디젤 차량에 비해 질소산화물과 미세먼지 입자 배출량을 30% 이상 줄였다.



또한, 첨단 가변 터보차저가 가속성능을 한층 더 높여 넓은 RPM 영역에서 고른 최고 성능을 실현, 동급 최고출력 163마력(3800rpm) 및 최대토크 36.7kg·m(2750rpm)의 강력한 동력성능을 확보했다. 한편, 연비는 기존 모델의 15.0km/ℓ에서 15.9km/ℓ로 향상시켜 경제성을 높였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손영민 2010-11-01 17:13:32
답글

라프디는 정말 탐나던데.. 그넘의 쩐이 뭔지.. ^^;

yans@naver.com 2010-11-01 17:13:55
답글

저는 해치백을 기다려 봅니다.

권윤길 2010-11-01 17:15:52
답글

163 마력... 이건 사기 유닛이라는.... ㅠ.ㅠ

yans@naver.com 2010-11-01 17:17:30
답글

후륜 구동였으면 수입차 여럿 잡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이상태 2010-11-01 17:19:08
답글

라프디에게 혼줄이 안날려면 언능 c63 으로 갈아타야한다능 ㅠㅠ

yans@naver.com 2010-11-01 17:24:01
답글

ㄴ골프는 이미 혼줄났어요.

김기훈 2010-11-01 17:28:53
답글

좋네고 발군의 스피드.... 최대토크가 2700rpm에서 나오니.....

naza@hananet.net 2010-11-01 17:31:09
답글

전 라프디디젤 해치백 살껍니다...<br />
<br />
아부지가 사준데요 ㅠㅠ 돈도 못 버는 놈이 큰 차 몰고 댕기지 말구 조그만차 타고 댕기라구요

최인규 2010-11-01 17:32:07
답글

트라제 디젤이 타고 다니는데,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아침 출근길에 80km 넘기기가 넘 어렵네요.<br />
한겨울이면 60km 넘기기도 힘든데ㅡ.ㅡ<br />
요즘 디젤차는 오래타도 괜찮을랑가요?

이동준 2010-11-01 17:45:45
답글

전 이미 견적을 받아 보았다는...ㅎㅎㅎ

yans@naver.com 2010-11-01 17:49:26
답글

http://avenuel.tistory.com/929<br />
<br />
해치백 정보입니다.

이지강 2010-11-01 17:52:24
답글

320D는 2천에 184마력이니.. 320도 괜찮을듯 합니다.

박진수 2010-11-01 18:02:34
답글

전 코란도C 2.2 엔진이 탐나더군요.<br />
2.2 엔진이 240마력대에 토크가 50대 연비가 15키로 대라고 합니다. 유로5인가 6을 기준으로 됐다고 하고..

김국진 2010-11-01 18:02:39
답글

라세티 1.6 해치타는데 양준영님 링크타고 가니 라프해치백은 디자인이 후덜덜하네요..<br />
지금 라세티해치도 디자인보고 바로 질렀는데 이제 6년째..내년엔 라프해치백으로..^^;;

손영민 2010-11-01 18:06:18
답글

기존 라세티해치백 첨엔 엄청 이뻣는데 보다보니 별루란 생각이 좀 들더군요<br />
지금 나오는것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

yans@naver.com 2010-11-01 18:09:59
답글

준준형 세단 중 전륜 구동은 피쉬테일에서 벗어나기가 힘듭니다. <br />
라프도 피쉬테일 논란이 있지요.

이용준 2010-11-01 18:10:18
답글

GM 의 디젤 승용은 무슨 방식인가요?<br />
<br />
CRDi 인가요?

권민수 2010-11-01 18:38:18
답글

저도 살까했는데 시내에서 천천히 다니고 주로 단거리인 저에겜<br />
왠지 좀 낭비인듯 하네요 연비도 1.6 보다 안나올거같고..

황준승 2010-11-01 18:38:20
답글

요즘차도 피쉬테일 있나요? 가속중에 피쉬테일 현상 있다면 문제겠네요

김병현 2010-11-01 18:48:11
답글

권민수님 의견도 옳으나, 한번 타 보시면 디젤의 드라이빙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br />
특히나 이번 디젤엔진은 전혀 다른 새 엔진으로 소음/진동이 이 전 것에 비해 획기적으로 좋아졌다는 소문이...

권윤길 2010-11-01 18:50:53
답글

요즘 군용 아닌 민수용은 전부 CRDI + VGT 죠..

황준승 2010-11-01 19:11:55
답글

수동도 있나요?<br />
수동 없다면 일단은 구형 라프디 중고로 사서 재미 좀 보다가 나중에 신형 사고픈 맘도 있네요

윤영호 2010-11-01 19:36:56
답글

GM대우차 사이트 보니 오토만 있고 수동은 없네요.<br />
아래 link 가셔서 제원및가격 클릭하시고 디젤 클릭하시면 됩니다.<br />
http://idc.gmdaewoo.co.kr/gmmcc/Lacetti_PMR_BrandPage.jsp?carID=lacettiPremiere&contentsID=brandpage&path=default&evt=null

tom0360@naver.com 2010-11-01 20:08:22
답글

저는 라프....뒷 모습 보구 반해서 샀는디요.....^^

rokstars@kornet.net 2010-11-01 20:20:21
답글

수동이 한달에 50대(?)도 안나가는데, 과연 만들 필요가 있을런지요???<br />

tom0360@naver.com 2010-11-01 20:22:20
답글

헐 저는 아직도 수동이 조아요.......^^

정윤환 2010-11-01 20:52:23
답글

라프디 디자인도 질리지않고 좋지만 <br />
튼튼하게 잘만든 명차더군요

권민수 2010-11-01 20:53:47
답글

소음이 올마나<br />
개선

김동수 2010-11-02 07:22:50
답글

배기가스 기준이 계속 올라가야 엔진도 다시 만들고 경제가 돌아가죠...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