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브레이킹시 흔들리거나 쏠리면 정말기분 드럽습니다.
VDC 나 ESP 가 있으면 저런 현상 잡아주나요?
수정버전 년말부터 나온답니다.
스르륵도 MD의 피쉬 테일이라고 온통 난리던데요. 용어의 정의부터 개념없이 사용하는 사람이 MD의 시승기를 작성하려고 했었다니 좀 걱정스럽네요. -_-;;;<br /> <br /> MD가 급 브레이크시 리어가 미친ㄴ 춤 추듯이 휘청거리는건 피쉬 테일 현상과는 1%의 연관성도 없는 증상입니다. 피쉬 테일 현상은 구동 륜이 전륜인 차량이 고속으로 질주할때 단순히 질질 끌려가는 후륜이 직진 안정성을 잃고, 좌우로 흔들흔들 하는 현상입니다. 후륜의
ㄴ y00 가 몇km 인가효?
ㄴ 2... 쿨럭~
링크 댓글중 재밌는 표현이네요..<br /> OK목장 <br /> helle**** 4대강에 풀어논다던 로봇물고기가 아반테였던것이였다... 10.10.28 18:04
상조회사가 좋아할만한 차에 한표!!
수정버젼이 나온다 한들 저 문제를 완전하게 해결할 것 같지 않다는게 문제죠.<br /> 저건 설계상의 문제 같은데 안 사는게 답입니다.<br /> <br /> 초창기 트라제 생각이 납니다.<br /> (그 모양으로 만들어서 출시할 생각을 어떻게 한건지 도통..??)
기사를 보니 이런 리플도 있네요^^<br /> <br /> mb가 말썽이더니... <br /> <br /> 다음엔 mc(몽)이... <br /> <br /> 또 그다음엔 md가 문제군... <br /> <br /> 다음엔 내가(me) 문제가 되는건가~!? <br /> <br /> 에휴~~ ㅎㅎ
광고에서도 나오잖아요. 뜻을 알면 놀랄것이다. 라고요....<br /> <br /> 이게 그속뜻이었나보지요....
실제 시승해 봤는데 상당히 좋더군요.<br /> <br /> 실내 인테리어가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편의성 부분에서는 좋은 것 같았고, 특히 성능이 과거 준중형과는 아주 다른 느낌이었습니다.<br /> <br /> 지금 언급되는 현상이 소프트웨어적인 튜닝 문제라면 시간이 가면서 충분히 개선될 여지가 있어 보입니다.<br /> <br /> SM3나 라프는 안 타봐서 모르겠지만 신형 아반떼.... 상당히 좋은 차 같더군요.
하드웨어의 문제라 간단하게 해결하기가 어려울겁니다. <br /> <br /> 아무리 편의성이 좋고 출력이 높아지고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주행안정성입니다.
엑셀의 재림이군요......<br />
저 얘기 나왔을때 120에서나 나타나는 증상이 먼 상관이냐고 쉴드치던 알바들은 <br /> 80정도에서도 그랬다는 저 글보고 머라고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