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가구를 구매하였다가 배송이 되지 않아 환불요청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0-28 07:49:03
추천수 0
조회수   514

제목

가구를 구매하였다가 배송이 되지 않아 환불요청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글쓴이

신영광 [가입일자 : 2004-05-17]
내용
안녕하세요



천안사는 회원 신영광입니다.



상기 제목과 같이 10월06일 가구를 쇼핑몰에서 주문하여



배송을 기다리는데 2주를 기다려도 배송이 되질않네요...



그래서 물류회사 이사님이라는 분께 전화를 하니 홈페이지 대표전화가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가구회사가 경기권이고 배송지는 충청권이니 물건을 모아 가겠다는 겁니다.



아무래도 이익이 우선이니 알겠습니다. 하니 이건 언제 배송할 생각이 없고



이제는 전화도 안받고 해서 가구 회사 사장님께 전화를 해서 배송이 되지 않으니



환불을 요청하겠습니다. 하니 이 건은 물류회사에서 배송을 하지 않은 것이니



물류 회사에서 환불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요청한지가 3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넣어준다고 하는데 오늘도 안주면 어쩌죠???



아무리 물건을 모아서 배송한다고 해도 3주 가까이 물건을 안보내는건 이해가 되질



않네요..... 그 쇼핑몰가서 악담이라도 하고 싶지만 조용히 와싸다에 푸념합니다.



P.S 그전에도 협의를 해서 납기를 늦추기를 3차례 정도 실시하였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mikegkim@dreamwiz.com 2010-10-28 12:02:28
답글

소비자 보호원에 상담하시는 것이 쵝오., ^^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