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소비자 입장...ㅠ.ㅜ^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0-10-27 14:43:06 |
|
|
|
|
제목 |
|
|
소비자 입장...ㅠ.ㅜ^ |
글쓴이 |
|
|
김진우 [가입일자 : 2006-11-01] |
내용
|
|
손님이 몇 개월 전에 맞춰 가신 안경을
집에서 잘 못 밟으셔서 부셔 졌습니다.
안경이 왜 그리 약한 걸 주었나며 항의를 하십니다.
무료로 수리를 공장에 보내서 해드리는데
기간이 15일 정도 걸린다고 하니
매우 화를 내십니다.
그 동안 안경없이 불편해서 어쩌라고
소비자 입장을 하나도 생각안하는
안경 공장이라고.....ㅠ.ㅜ^
겨우 좋은 말로 달래서
가능한 빨리 고쳐서 연락 드리겠다고 하고
보냈습니다.
소비자 입장을 일일이 다 맞추기가 어렵네요.
공장이 안경 하나 수리 해줄려고 만사를 제쳐놓고
매달리지는 않을 거고...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