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일반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소비자 입장...ㅠ.ㅜ^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10-10-27 14:43:06
추천수 0
조회수   787

제목

소비자 입장...ㅠ.ㅜ^

글쓴이

김진우 [가입일자 : 2006-11-01]
내용
손님이 몇 개월 전에 맞춰 가신 안경을

집에서 잘 못 밟으셔서 부셔 졌습니다.



안경이 왜 그리 약한 걸 주었나며 항의를 하십니다.

무료로 수리를 공장에 보내서 해드리는데

기간이 15일 정도 걸린다고 하니



매우 화를 내십니다.

그 동안 안경없이 불편해서 어쩌라고

소비자 입장을 하나도 생각안하는

안경 공장이라고.....ㅠ.ㅜ^



겨우 좋은 말로 달래서

가능한 빨리 고쳐서 연락 드리겠다고 하고

보냈습니다.



소비자 입장을 일일이 다 맞추기가 어렵네요.

공장이 안경 하나 수리 해줄려고 만사를 제쳐놓고

매달리지는 않을 거고...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김명철 2010-10-27 14:44:34
답글

헐...<br />
개념이 안드로메다급이군요...

김기범 2010-10-27 14:46:29
답글

장사하기 어렵습니다. 에효 기운내세요

김진우 2010-10-27 14:47:36
답글

누가 "소비자는 왕이다"라고 말을 했는지요.<br />
괜히 그 말 때문에 소비자가 위세가 ..ㅠ.ㅜ^

고용일 2010-10-27 14:47:41
답글

운전할때나 영화볼때나 써서 저같으면 감수를 하겠습니다만..<br />
눈이 안좋고 안경이 하나라면 좀 길게 느껴지기는 할거 같습니다<br />

강신구 2010-10-27 14:49:03
답글

참 웃긴 소비자네요<br />
.

유형욱 2010-10-27 14:51:44
답글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정말 힘이 듭니다....<br />
그래서 '손님은 왕이다' 란 말도 있고 그 반대쪽엔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쓴다'는 말도 있나봅니다.<br />
월급받고 회사생활 하시는 분들...입버릇 처럼 "회사 때려치고 장사나 할까보다..."하시는데...<br />
<br />
회사생활도 어렵지만 불특정 다수의 "왕"님을 모셔야하는 장사꾼들도 힘들긴 마찬가이입니다..^0^

김진우 2010-10-27 15:01:13
답글

그 소비자가 급하면 안경을 하나 더 맞추시면 안될까요?

권균 2010-10-27 15:11:42
답글

ㅎㅎ 집사람이 농담삼아 저에게 사람을 직접 상대하는 장사는 하지 말라는 이유가<br />
그런 경우 상식선에서 말이 안 통하면 보나마나 불같이 화를 내며 내쫓는 바람에<br />
다른 손님들도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ㅎㅎ

김진우 2010-10-27 15:20:34
답글

권균님은 점잖게 큰 건수를 빅딜 하시면 되죠.ㅎㅎ

유진국 2010-10-27 15:40:16
답글

이럴경우를 대비해 손님들이 안경맞추고 안경점에두고가는 안경들을 깨끗하게 소독하고 보관중인<br />
안경이 꽤많습니다....정확치는 않아도 손님이 사용하시는 안경도수보다 조금 낮은도수의 안경을 빌려드리고<br />
있구요^^ 저희매장에서 판매되지않은 안경은 유료로 2-3일 정도 수리기간이 필요하고 ...특정 브랜드의 국산안경테는 김진우님의 말씀대로 일주일에서 3주정도의 시간을 필요로합니다....단 무상 a/s입니다..<br />
오히려 수

김진우 2010-10-27 15:53:37
답글

하하하 진국님..<br />
참 이런 저런 손님들 한테 우리가 잘못한 것도 없으면서 <br />
맨날 굽신 굽신 해야하고.....ㅠ.ㅜ<br />
우리도 선진국 처럼 소비자와 대등하게 .영업하고 싶은데요.

유진국 2010-10-27 16:09:54
답글

흑흑흑.....선배님 요즘 a/s만 부쩍 늘었습니다...<br />
저희만 힘든게 아니므로 손님의 입장에서서 성심껏 일하고이씀다....<br />
좋은날오길 기다리며,,,<br />

김진우 2010-10-27 16:10:08
답글

기수님은 참 좋으신 소비자 이십니다....~~^^

김진우 2010-10-27 16:11:34
답글

진국님 요즘 이상하게 시월달에 매출이 뚝 떨어 진게<br />
아마 정치를 참으로 평화롭게 해서 <br />
온 나라가 평온을 찾은 것같습니다.....ㅠ.ㅜ

유진국 2010-10-27 16:47:44
답글

기수성님......이거슨......<br />
강탈...갈취....

김석환 2010-10-27 17:03:50
답글

일반인 상대하는 고객상담실(Call Center) 같은 곳에 근무하시는 분 <br />
이야기 들어보세요. 아드로메다급 진상 손님들 무궁무진합니다.<br />
오죽하면 전화상담원 생활 1년에 정신병이 다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김진우 2010-10-27 17:09:19
답글

왜 우리나라엔 진상들이 해마다 더 늘어 가는가 궁금합니다.....ㅜ.ㅠ

zerorite-1@yahoo.co.kr 2010-10-27 17:27:03
답글

참 별 손님이 다 있군요.<br />
저같은 사람은 표정관리를 못해서 손님에게 인상 박박 긁을 듯 싶습니다 ^^;

rokstars@kornet.net 2010-10-27 17:49:01
답글

며칠전 쓰고 다니는 안경 코받침을 만지작 거리다가 또각~ 하고 부러지는 불상사가 있었습니다. <br />
<br />
11시쯤 맞춘 안경점에 가서 확인하니 16개월전에 맞춘거네요.<br />
직원에게 때워달라고 하니, 오후 5시쯤 된다고 하고 비용은 3천원~ 5천원 정도해서 가능하면 빨리해 달라고 했고, 1시쯤에 연락을 준다고해서 전화 기다리다가 다른 일 때문에 깜빡해서 4시쯤 전화를 했더니 1시쯤 다 때웠다고 이야기하네요......

김진우 2010-10-27 18:08:07
답글

좀 더 친절했으면 좋았겠는데...그 안경원은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