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쓴이
해지 상당원이 바쁠수도 있지만 계속 안바꿔주면 연락처 알려주시고 직접 걸라고 하세요.<br /> 연락안되서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선 상담원책임이라고 말하시면 바로 전화 올꺼에요
2번 모두 해지 후에 지역 가입소에 연락 와서 지금 카드 할인 없이 12천원에 사용합니다
지금 2.2만원에 사용하는데 1년 약정 더하면 2달 공짜에 5만원 준다는데 그냥 끊었어요. <br /> 회선이 좀 불안정해서 영 맘에 안들었거든요.
가입상담원 100명. 해지상담원 5명... 콜센터 직원 구성입니다. ㅋㅋㅋ
다른 부서로 전화해서 버럭~~ 하면 연락처 알려주면 전화 걸겠다고 할겁니다 .. ㅎㅎ<br />
인터넷 속도 느리고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는 거의 죽음 수준이라 이번기회에 갈아타기 신공으로 넘어 왔는데 진작에 바꿀걸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320K(린라디오)도 끊임없이 잘나오네요...
인터넷 해지는 인터넷 게시판으로 올리는게 확실하고 깔끔합니다.<br /> 전화해지는 오래걸릴뿐더러 이리저리 돌려대는 수가 많습니다.
가입신청으로 들어간다음.. 해지 얘길 하셔야죠..